마이크로소프트,marketing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19:55
본문
Download : 마이크로소프트,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마이크로소프트,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이크로소프트,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마이크로소프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이크로소프트,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2 )
마이크로소프트,marketing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마이크로 소프트의
事例 分析
_SLIDE_2_
CONTENTS
1.MICROSOFT INTRODUCTION
2.MICROSOFT MARKETING
3.MICROSOFT 성장비결
4.MICROSOFT와 수확체증
5.MICROSOFT의 수확체증 事例
6.MICROSOFT의 M&A
7.MICROSOFT의 future strategy & 展望
_SLIDE_3_
설립
1975년
창립자
빌 게이츠, 폴 앨런
본사
미국 워싱턴 주 레드먼드
업종
컴퓨터 소프트웨어
총 매출액
511억 2,200만 달러
운영수익
185억 2,400만 달러
총 매출액
511억 2,200만 달러
운영수익
185억 2,400만 달러
MICROSOFT INTRODUCTION
_SLIDE_4_
Vision
“모든 책상과 가정에 컴퓨터를”
“이루어줄 수 있는 역할”
“빌게이츠의 꿈”
“빌게이츠의 끼”
“빌게이츠의 꾀”
독점자
“빌게이츠의 깡”...
_SLIDE_1_
마이크로 소프트의
事例 分析
_SLIDE_2_
CONTENTS
1.MICROSOFT INTRODUCTION
2.MICROSOFT MARKETING
3.MICROSOFT 성장비결
4.MICROSOFT와 수확체증
5.MICROSOFT의 수확체증 事例
6.MICROSOFT의 M&A
7.MICROSOFT의 future strategy & 展望
_SLIDE_3_
설립
1975년
창립자
빌 게이츠, 폴 앨런
본사
미국 워싱턴 주 레드먼드
업종
컴퓨터 소프트웨어
총 매출액
511억 2,200만 달러
운영수익
185억 2,400만 달러
총 매출액
511억 2,200만 달러
운영수익
185억 2,400만 달러
MICROSOFT INTRODUCTION
_SLIDE_4_
Vision
“모든 책상과 가정에 컴퓨터를”
“이루어줄 수 있는 역할”
“빌게이츠의 꿈”
“빌게이츠의 끼”
“빌게이츠의 꾀”
독점자
“빌게이츠의 깡”
“빌게이츠의 깡”
태그로 알아보는 빌게이츠의 프로필
MICROSOFT INTRODUCTION
_SLIDE_5_
전 세계 PC시장 장악
마이크로소프트 총 매출액 511억 2,200만 달러
78개국 7만 여명의 종업원 보유
Microsoft 성장추이
MICROSOFT INTRODUCTION
_SLIDE_6_
소규모 라이센스 회사 - MicroSoft
IBM의 초기 운영체제 MS-DOS
Apple Lisa 을 모방한 window 1.0
Apple Lisa 을 모방한 window 1.0
버그 및 업그레이드 윈도우3.0개발
윈도우 성공 ‘끼워팔기strategy’
애플,로터스1-2-3,넷스케이프 전락
세계 최강의 소프트기업 MS 굳히기
MICROSOFT INSTRODUCTION
_SLIDE_7_
기업용 라이선스 시장
적극 공략
수평적 조직체계
협력사 수익성 제고
채널지원 강화
기업ㆍ중소형
서버시장 공략
Strat…(skip)
마이크로소프트,marketing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