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BE의 해외 진출 책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20:34
본문
Download : HAVE&BE의 해외 진출 전략 분석.hwp
순서
HAVE&BE,해외,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HAVE&BE의 해외 진출 책략 분석
HAVE&BE의 해외 진출 전략 분석 , HAVE&BE의 해외 진출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HAVE&BE 해외 진출 전략
Download : HAVE&BE의 해외 진출 전략 분석.hwp( 42 )




HAVE&BE의 해외 진출 책략 분석
설명
HAVE&BE의 해외 진출 strategy 分析
목 차
기업 intro 1p
해외 진출 현재상황 2p
경쟁자 分析 3p
strategy 分析 3p
성공 요인 4p
기업 intro
사업 영역 : 화장품 브랜드 관리
설립 연도 : 2004년 12월
창립자 : 이진욱
매출 : 250억 달러 (2012)
기업 비전
1) Challenge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글로벌 역량과 접목, 세계 트랜두 주도
2) Innovation
‘미’에만 치우쳐져 있던 기존 가치에 ‘건강’을 반영, 혁신을 통한 성장기회 창출
3) Confidence
국내외 파트너, 고객과의 파트너십,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이미지 구축
주요 연혁
2004. 12
2005. 1
2007
2008
2009. 3
기업 설립
Dr.Jart 런칭
홍콩, 말레이시아 등 진출
롯데 면세점 입점
신라 면세점, 롯데백화점 ...
HAVE&BE의 해외 진출 strategy 分析
목 차
기업 intro 1p
해외 진출 현재상황 2p
경쟁자 分析 3p
strategy 分析 3p
성공 요인 4p
기업 intro
사업 영역 : 화장품 브랜드 관리
설립 연도 : 2004년 12월
창립자 : 이진욱
매출 : 250억 달러 (2012)
기업 비전
1) Challenge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글로벌 역량과 접목, 세계 트랜두 주도
2) Innovation
‘미’에만 치우쳐져 있던 기존 가치에 ‘건강’을 반영, 혁신을 통한 성장기회 창출
3) Confidence
국내외 파트너, 고객과의 파트너십,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이미지 구축
주요 연혁
2004. 12
2005. 1
2007
2008
2009. 3
기업 설립
Dr.Jart 런칭
홍콩, 말레이시아 등 진출
롯데 면세점 입점
신라 면세점, 롯데백화점 입점
2009. 8
2009. 9
2xxx
2xxx
2012
뉴욕 다카시마야 백화점 입점
미국 식품의약국 승인
나리타, 후쿠오카 공항 면세점 입점
DTRT 런칭
중소기업 선정
기업 구성
국내 영업부, 관리 지원부, marketing 부, 해외 영업부, 디자인 연구부, SCM, E-BIZ
주요 브랜드
1) Dr.Jart+
2005년 12월 런칭, 제품의 피부에 대한 안전성 및 건강을 강조한 브랜드
2) DTRT
2xxx년 9월 런칭, Do The Right Thing이라는 뜻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해외 진출 현재상황
미국, 홍콩, 영국 등 해외 10개국 수출, 2013년 하반기에 국내 화장품브랜드로는 최초로 중동 국가인 ‘이란’에 스킨케어 라인 수출 계획
미국
BB크림 시장이 활성화 되지 않았던 미국에서 Dr.Jart+의 제품이 1위 차지, 2xxx년 3월 세포라1) 뉴욕 타임스 스퀘어 매장에…(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