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주변의 보육시설을 방문하여 하루일과에서 본 보육교사의 역할을 watch하. > cangoto6 | cangoto.kr report

주변의 보육시설을 방문하여 하루일과에서 본 보육교사의 역할을 watch하. > cangoto6

본문 바로가기

cangot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주변의 보육시설을 방문하여 하루일과에서 본 보육교사의 역할을 watch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3:34

본문




Download : 주변의 보육시설을 방문하여 하루일과에서 본 보육교사의 역할을 관찰하..hwp





언어전달교육 - 이야기나누기, 동시, 구연동화 등을 익혀 발표력을 향상시키고 자신감을 길러 준다.
수, 과학 지도 - 자연을 통해 생명의 귀중함을 알게 하고 일상생활에 사용되는 수에 관심을 가지며, 도형의 기초, 모양 등을 쉽게 이해하며 배울 수 있다
생활 예절, 환경 수업 - 예절과 환경교육을 통하여 기본적인 습관과 태도를 기르면서 심신의 안정된 보육이 되도록 환경을 제공한다.
실외 활동 - 모래놀이, 텃밭 가꾸기, 바깥놀이터, 전통놀이, 산책 등...



어린이집 적응 program

구분
부모의 역할
영유아의 예상 reaction
교사의 역할
사전
미리 어린이집을 방문하여 시설을
돌아보며 아이와 이야기 나누기
놀이터 등 보육시설에서 잠깐씩
놀이하기
스스로 밥 먹기, 옷 입고 벗기,
정리(整理) 하기 등 기본생활 습관기르기
만2세 이상의 경우 화장실가는
연습하기
호기심을 가지고 시설을
살펴보거나 질문함
적응과정계획 수립
초기 상담을 통해 아동 의기질과 속성 을 파악
반갑게 인사하기
첫날
아이와 함께 친구와 선생님 인사하기, 놀이실 살펴보기
가족이 보이는 거리에서 놀 이실 과 놀잇감을 탐색함
- 약 1시간 방문
심리적, 물리적 거리를…(skip)



Download : 주변의 보육시설을 방문하여 하루일과에서 본 보육교사의 역할을 관찰하..hwp( 34 )




주변의 보육시설을 방문하여 하루일과에서 본 보육교사의 역할을 관찰하. , 주변의 보육시설을 방문하여 하루일과에서 본 보육교사의 역할을 관찰하.사범교육레포트 , 주변 보육시설 방문하여 하루일과에서 본 보육교사 역할 관찰하
순서

주변,보육시설,방문하여,하루일과에서,본,보육교사,역할,관찰하,사범교육,레포트




다.
미술 활동 - NIE (신문활용교육), 그리기, 만들기, 접기, 자르기, 붙이기, 꾸미기 등을 통하여 자기표현을 충분히 하여 창의력을 길러준다.
영양 교육 - 음식물과 건강의 관련성을 알게 하고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기 위하여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여 편식하지 않는 식습관을 길러준다.
언어 지도 -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언어를 터득할 수 있게 한다.
주변의 보육시설을 방문하여 하루일과에서 본 보육교사의 역할을 watch하.



주변의 보육시설을 방문하여 하루일과에서 본 보육교사의 역할을 watch하.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 어린이집의 특징(기본) program
영역별 교육실시 - 언어, 탐색, 역할, 음률, 수 ,조작, 미술, 과학, 일상생활 등
기본생활 습관지도 - 건강, 예절, 청결, 절제, 약속 등에 좋은 습관을 형성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