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발표data(자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0:43
본문
Download : 아웃백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발표자료.ppt
아웃백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발표data(자료)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아웃백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발표자료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백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발표자료
순서
설명
Download : 아웃백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발표자료.ppt( 95 )






레포트/경영경제
아웃백,마케팅사례,파워포인트발표자료,경영경제,레포트
다.
OUTBACK marketing strategy
Marketing Management 3 TEAM
Table of Contents
Ⅰ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실태
Ⅱ
OUTBACK STEAK HOUSE
Ⅲ
SWOT analysis
Ⅳ
4P analysis
Ⅴ
STP analysis
Ⅵ
Marketing strategy
Ⅶ
경쟁사 analysis
Ⅷ
성공요인
Ⅸ
성장strategy
Ⅹ
나아가야 할 방향
Index
Ⅰ.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실태
< 패밀리 레스토랑업계 시장규모 >
< 패밀리 레스토랑업계 매장 수 >
0
1000
2000
3000
4000
5000
6000
1997년
1998년
1999년
2000년
2001년
2002년
2003년
2004년
(억원)
0
50
100
150
200
250
1997년
1998년
1999년
2000년
2001년
2002년
2003년
2004년
( 개 )
Ⅱ. OUTBACK STEAK HOUSE
- 1980년대 미국의 ‘호주붐’
- 호주식 영어로 ‘오지(奧地)’란 뜻으로 호주의 야생자연이 創業(창업) 모티브
- 1987년 호주 컨셉의 레스토랑 설립
- 국내 아웃백 : 96년 미국아웃백과 프랜차이즈 계약체결
- 국내 아웃백의 급속한 성장
1. OUTBACK STEAK HOUSE의 탄생과 성장
Ⅱ. OUTBACK STEAK HOUSE
2. marketing 컨셉
- 연봉제 : 점주, 매니저 /시급제; 나머지 직원
- 임금 인상폭, 시기 : 점주재량
- ‘디코티스트 시스템’
- 각 매장에 따라 매장의 성격에 맞는 marketing strategy수립
- ‘국내 최대 최고의 패밀리 레스토랑’임을 강조
- 풀뿌리 marketing ( Grassroots Marketing)
? → 매장 단위 인지도 높이는 strategy
3. 인력구조와 직원채용
Ⅲ. SWOT analysis
S
W
T
O
* 고객의 신뢰도 우…(省略)
아웃백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발표data(자료)
아웃백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발표자료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