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scarletplus > cangoto6 | cangoto.kr report

scarletplus > cangoto6

본문 바로가기

cangot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carletplu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20:39

본문




Download : scarletplus.pptx








순서

레포트/기타

Download : scarletplus.pptx( 93 )


scarletplus , scarletplus기타레포트 , scarletplus



scarletplus,기타,레포트


scarletplus_pptx_01.gif scarletplus_pptx_02.gif scarletplus_pptx_03.gif scarletplus_pptx_04.gif scarletplus_pptx_05.gif scarletplus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INDEX

Competitor analysis

Customer analysis

Company analysis by SWOT

STP

4P mix

A hit new TV series Scarlet

Marketing Strategy for future

_SLIDE_3_

Competitor analysis

이원화 戰略
할인점 VS 프리미엄
현행戰略
R&D
성장시장 공략
未來(미래)戰略

다양한 제품라인
프리미엄 제품
감성marketing
높은 R&D 투자
강점
높은 가격
약점
_SLIDE_4_

Competitor analysis

가격인하 戰略
호환성 증가
현행戰略
관련 기기와의
호환성 증가
HDNA
未來(미래)戰略


강점
다양한 분야 진출로
TV부문에 집중 어려움
약점
미국 최초 OLED TV출시
DMeX기술
디자인
_SLIDE_5_

Competitor analysis

저가, 실용성 중시
대형 할인 마트 중심
광고비 최소화
현행戰略
선택과 집중화
사업 다각화
marketing 강화
未來(미래)戰略

가격대비 우수 성능
戰略적 제휴를 통한
안정화 戰略
강점

자금력 부족
가격경쟁으로 인한
수익률 악화
마트납입가격 인상압력
약점
_SLIDE_6_

Competitor analysis
산업 내
경쟁
대체재의
위협
공급자
교섭력
잠재적
진입자
수요자
교섭력
5
Forces

-소수의 거대
경쟁자
-기술에 의한
제품 차별화
-기존 브랜드의 저가戰略

누리망 TV의
발전가능성
각 브랜드의
자체核心(핵심)기술
다양한 브랜드 선택 가능
높은 기술력과 거대 기존 경쟁사들로 진입이 어려움
_SLIDE_7_

Customer analysis

“지루하고 전형적인 디자인은 식상해”
DESIGN

_SLIDE_8_

Custom…(생략(省略))

scarletplus


설명
scarletplus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