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instance),블루오션전략(戰略) ,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戰略) > cangoto7 | cangoto.kr report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instance),블루오션전략(戰略) ,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戰略) > cangoto7

본문 바로가기

cangot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instance),블루오션전략(戰略) ,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0:05

본문




Download :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블루오션전략,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hwp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블루오션전략,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SPT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블루오션전략,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hwp( 36 )





순서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instance),블루오션전략(戰略) ,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블루오션전략,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 ,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블루오션전략,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 블루오션전략 자동차보험시장 교보자동차보험시장 SPT전략
설명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instance),블루오션전략(戰略) ,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戰略)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블루오션전략,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_hwp_01.gif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블루오션전략,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_hwp_02.gif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블루오션전략,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_hwp_03.gif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블루오션전략,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_hwp_04.gif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블루오션전략,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_hwp_05.gif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블루오션전략,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_hwp_06.gif
대한민국 다이렉트保險의 처음 !

교보자동차保險의 성공example(사례)


- 목 차 -
1. 교보자동차 연혁 및 주요성과.

2. 3C 分析 및 4P 分析.

3. SWOT 分析.

4. 블루오션 전술 캔버스 맵.

5. 교보자동차保險의 성공비결.
(1) 성공비결 1 - 철저한 시장分析 및 SPT 전술

(2) 성공비결 2 - 통합 콜센터(Customer Contact Center)

(3) 성공비결 3 -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제공

6. 성과.

1. 교보자동차保險 연혁 및 주요 성과

교보자동차保險은 인터넷(Internet) 등 environmentalteration(변화) 에 따른 고객니드를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저렴한 保險료는 물론 고객서비스를 특화하여 계약과 동시에 모든 계약자에게 보상 전담자를 지정해주는 다이렉트 1:1 사고상담서비스제 실시 등 교보자동차保險만의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다이렉트保險의 처음 !

교보자동차保險의 성공example(사례)


- 목 차 -
1. 교보자동차 연혁 및 주요성과.

2. 3C 分析 및 4P 分析.

3. SWOT 分析.

4. 블루오션 전술 캔버스 맵.

5. 교보자동차保險의 성공비결.
(1) 성공비결 1 - 철저한 시장分析 및 SPT 전술

(2) 성공비결 2 - 통합 콜센터(Customer Contact Center)

(3) 성공비결 3 -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제공

6. 성과.

1. 교보자동차保險 연혁 및 주요 성과

교보자동차保險은 인터넷(Internet) 등 environmentalteration(변화) 에 따른 고객니드를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저렴한 保險료는 물론 고객서비스를 특화하여 계약과 동시에 모든 계약자에게 보상 전담자를 지정해주는 다이렉트 1:1 사고상담서비스제 실시 등 교보자동차保險만의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교보자동차保險이 업계 최고의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하여 한발 한발 뛰는 동안 은행, 증권, 保險 등 국내 금융업계를 통틀어 산업자원부로부터 우수 서비스인증을 받는 최초의 기업이 되기도 하였으며 최근에는 고객만족도의 척도가 되는 재가입율이 업계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2. 3C 分析 및 4P 分析

(1) 3C 分析

① Customer : 保險의 피료썽에 대한 인식 증대.
保險 구입에 대한 가격 장벽.

② Competition : 대형 메이저 업체들의 건제함.

③ Company : 保險 관련 노하우(생명), 差別(차별) 적 1:1 대응 서비스 가능.
(2) 4P 分析

① Product : 保險 상품들과 UMC 카드 등의 差別(차별) 적 서비스.

② Price : 가격 최저가 유지.

③ Promotion : marketing 비용 최소화(광고 이용) => 대신 콜센터…(To be continued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