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instance),블루오션전략(戰略) ,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0:05
본문
Download :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블루오션전략,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hwp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블루오션전략,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SPT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블루오션전략,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hwp( 36 )
순서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instance),블루오션전략(戰略) ,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블루오션전략,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 ,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블루오션전략,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 블루오션전략 자동차보험시장 교보자동차보험시장 SPT전략
설명
교보자동차보험의성공사례(instance),블루오션전략(戰略) ,자동차보험시장,교보자동차보험시장분석및SPT전략(戰略)






대한민국 다이렉트保險의 처음 !
교보자동차保險의 성공example(사례)
- 목 차 -
1. 교보자동차 연혁 및 주요성과.
2. 3C 分析 및 4P 分析.
3. SWOT 分析.
4. 블루오션 전술 캔버스 맵.
5. 교보자동차保險의 성공비결.
(1) 성공비결 1 - 철저한 시장分析 및 SPT 전술
(2) 성공비결 2 - 통합 콜센터(Customer Contact Center)
(3) 성공비결 3 -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제공
6. 성과.
1. 교보자동차保險 연혁 및 주요 성과
교보자동차保險은 인터넷(Internet) 등 environmentalteration(변화) 에 따른 고객니드를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저렴한 保險료는 물론 고객서비스를 특화하여 계약과 동시에 모든 계약자에게 보상 전담자를 지정해주는 다이렉트 1:1 사고상담서비스제 실시 등 교보자동차保險만의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다이렉트保險의 처음 !
교보자동차保險의 성공example(사례)
- 목 차 -
1. 교보자동차 연혁 및 주요성과.
2. 3C 分析 및 4P 分析.
3. SWOT 分析.
4. 블루오션 전술 캔버스 맵.
5. 교보자동차保險의 성공비결.
(1) 성공비결 1 - 철저한 시장分析 및 SPT 전술
(2) 성공비결 2 - 통합 콜센터(Customer Contact Center)
(3) 성공비결 3 -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제공
6. 성과.
1. 교보자동차保險 연혁 및 주요 성과
교보자동차保險은 인터넷(Internet) 등 environmentalteration(변화) 에 따른 고객니드를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저렴한 保險료는 물론 고객서비스를 특화하여 계약과 동시에 모든 계약자에게 보상 전담자를 지정해주는 다이렉트 1:1 사고상담서비스제 실시 등 교보자동차保險만의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교보자동차保險이 업계 최고의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하여 한발 한발 뛰는 동안 은행, 증권, 保險 등 국내 금융업계를 통틀어 산업자원부로부터 우수 서비스인증을 받는 최초의 기업이 되기도 하였으며 최근에는 고객만족도의 척도가 되는 재가입율이 업계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2. 3C 分析 및 4P 分析
(1) 3C 分析
① Customer : 保險의 피료썽에 대한 인식 증대.
保險 구입에 대한 가격 장벽.
② Competition : 대형 메이저 업체들의 건제함.
③ Company : 保險 관련 노하우(생명), 差別(차별) 적 1:1 대응 서비스 가능.
(2) 4P 分析
① Product : 保險 상품들과 UMC 카드 등의 差別(차별) 적 서비스.
② Price : 가격 최저가 유지.
③ Promotion : marketing 비용 최소화(광고 이용) => 대신 콜센터…(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