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2, 2010년 하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9:05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2, 2010년 하반기).hwp
저는 최첨단 전자제어기술을 이용해 유기체로서의 자동차를 완성하기 위해 케피코에 지원하였습니다. [땀방울을 통해 얻은 교훈]카타르에 있는 GTL 프로젝트현장에서 파이프 용접부의 품질을 책임지는 QA/QC 업무를 맡았습니다. 또한, 학부시절 수강한 진동학과 제어工學은 저를 자동차 엔지니어로의 길을 제시해주었습니다. 저는 항상 이 말을 마음에 담고 마무리 짓는데 심혈을 기울입니다..^^; 감사합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2, 2010년 하반기)기술연구자기소개 , 자소서 취업 면접 합격 자기소개
순서
자소서,취업,면접,합격,자기소개,기술연구,자기소개
1. 입사지원동기 및 성격의 장,단점[고쳐보지 않은 자 자동차를 논하지 마라!]20년 넘게 자동차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오신 아버지로부터 자동차 정비기술을 배웠습니다. [Ende gut alles gut]끝이 좋아야 모든 것이 좋다는 말입니다. 미세한 소음과 진동에서부터 엔진결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장의 요인을 찾고 analysis하고 해결하는 과정에서 빠른 상황판단, analysis능력과 책임감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현장의 빠른 업무 파악을 위해 도면을 들고 발로 현장 곳곳을 뛰어다니며 외국인 근로자들과 소통하던 경험과 품질향상을 지향하는 마인드는 안정성을 품질을 책임지는 엔지니어로서의 자질을 갖추는 소중한 기회였…(To be continued )
다.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2, 2010년 하반기).hwp( 79 )
![[현대자동차그룹]%20케피코%20합격%20자기소개서(R&D%20연구개발2,%202010년%20하반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EA%B7%B8%EB%A3%B9%5D%20%EC%BC%80%ED%94%BC%EC%BD%94%20%ED%95%A9%EA%B2%A9%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R&D%20%EC%97%B0%EA%B5%AC%EA%B0%9C%EB%B0%9C2,%202010%EB%85%84%20%ED%95%98%EB%B0%98%EA%B8%B0)_hwp_01.gif)
[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2, 2010년 하반기)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설명
감사합니다!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일의 경중을 따지고 꼼꼼한 일정관리를 통해 제시간에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자동차는 더 이상 바퀴를 가지고 굴러만 다니는 기계 덩어리가 아닙니다. 이러한 성격 탓에 시간을 지체하는 경우가 가끔 생깁니다. 더욱이 비전 시스템과 모터 제어를 이용한 장기로봇은 1년 동안의 저의 학부 생활이 땀과 열정이 고스란히 스며들어 있습니다.2. 지원분야 관련경험 및 경력사항[넌 Original 공대생이야!]ATmega128을 이용한 마이크로프로세서 수업과 Matlab을 이용한 제어시스템 설계 수업에서 제어工學의 기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RT, PT, MT, HT, PMI, PWHT 등의 비파괴검사와 열처리 공정을 통해 배관 연결부의 품질관리 업무였습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자기소개/기술연구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24시간 실습실 개방을 자랑하는 학교의 characteristic(특성)을 살려 실습실에서 텀 프로젝트 완성을 위해 밤을 새우는 것이 일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