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일러스마너와 바틀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0:08
본문
Download : 사일러스마너와 바틀비.hwp
하지만 고향에서 친구에게 배신당해 도둑으로 몰린 뒤로부터 타인에 대한 불신과 증오의 감정을 갖게 되고, 자신의 고향인 ‘랜턴 야드’를 떠나 ‘래블로’라는 마을로 온다. 고독한 직조생활을 하며 금화를 모으던 마너는 어느 날, 던스턴이라는 마을 지주의 아들에게 자신의 생명보다도 소중한 금화를 도난 당하게 된다된다.
사일러스마너와 바틀비





설명
순서
사일러스마너바틀비
다. 그 아이에게 에피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마너는 에피를 통해 인간미를 되찾게 되며 다시 사회에 적응해 나간다. 또한 ‘나’는 그가 사무실의 다른 필경사들에게도 좋은 effect(영향) 을 줄 것이라고 기대되었다. 금화는 그에게 있어서 유일한 휴식처이면서, 위안이 되는 존재였다. 그곳에서 마너는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을 끊은 채, 그저 자심의 일만을 해 금화를 모으기만 하였다.사일러스마너바틀비 , 사일러스마너와 바틀비기타레포트 ,
레포트/기타
사일러스마너와 바틀비 두 소설의 줄거리,공통점,차이점입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바틀비는 보통 사람들과는 다른 행동양식을 보이기 스타트한다. 그러던 어느 일요일 우연히 사무실에 들르게 된 ‘나’는 그곳에서 바틀비가 계속 숙식을 해결해 왔음을 알아차리게 되고, 더불어 생각할수록…(skip)
사일러스마너와 바틀비 두 소설의 줄거리,공통점,차이점입니다. 도난 사건 이후 상심해 있던 그에게 미아가 찾아오게 되고, 마너는 그 아이를 양육하기로 결심한다. 고용인의 입장에서 아무리 여러 가지 작업 지시를 내려도 그는 단지 ‘그러고 싶지 않습니다’라는 말로써 필경 이외의 모든 일을 거부하는 것이었다.
2. 『Bartelby, the Scrivener』
월스트리트의 변호사인 ‘나’의 사무실에 새로 고용된 바틀비는 처음에 무척 단정하고 성실하게 보여서 1백 단어당 4센트를 받는 지루한 필경 작업에 무척 적합한 인물로 생각되었다. 그리고 16년뒤 어느 날 던스턴의 유골이 발견되어 돈을 훔쳐간 범인이 그였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에피의 친아버지는 갓프리라는 사실도 갓프리의 고백에 의해 밝혀지게 되어 에피와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간다는 결말로 맺어진다.
Download : 사일러스마너와 바틀비.hwp( 93 )
,기타,레포트
Silas Marner』 와 『Bartelby, the Scrivener』의 줄거리
1. 『Silas Marner』
직조공 사일러스 마너는 독실한 청교도인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