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신상품에 대해 > cangoto7 | cangoto.kr report

신상품에 대해 > cangoto7

본문 바로가기

cangot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상품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5:32

본문




Download : 신상품에 대해.hwp




설명



Download : 신상품에 대해.hwp( 65 )


,경영경제,레포트
신상품에 대해



▶판매원意見 종합법


신상품에%20대해_hwp_01.gif 신상품에%20대해_hwp_02.gif 신상품에%20대해_hwp_03.gif 신상품에%20대해_hwp_04.gif 신상품에%20대해_hwp_05.gif 신상품에%20대해_hwp_06.gif
▶판매원opinion(의견) 종합법
기업은 판매원들에게 각자가 맡고 있는 개별 구역의 상품별 매출액 추정치를 물어 본 다음 각각을 합계하여 판매예측을 하는 방법
판매원들은 경제적 추세를 잘 모를 때가 많고, 기업이 판매할당량을 낮게 정하도록 하기 위해서 수요를 과소추정할 수도 있으므로, 예측치를 조정하여 사용
▶전문가 opinion(의견)법
전문가들의 opinion(의견)을 종합하여 하나의 에측치를 산출하는 방법
전문가들이란 판매상, 유통분배업자, 공급업자, marketing 상담기업 등이 포함됨
▶시험시장(test market) 기법
Parfitt & Collins 모형
TRACKER 모형
NEWS 모형 등
1.1 시계열분석
과거의 판매요인이 통계적 분석을 통해 밝혀질 수 있다는 가정하에 과거의 판매실적에 기초하여 인과관계를 밝혀낸 후, 예측하는 방법
이러한 분석은 추세, 주기, 계절, 불규칙 사건 등을 반영하여 판매예측을 하게 됨
▶선행지표
기업 매출액과 동일한 방향으로 움직이지만 그 매출액보다 선행해서 change(변화)하는 시계열 즉, 선행지표를 발견하여 매출액을 예측하는 방법
예. 배관공급회사의 경우, 주택착공지수를 이용
▶통계적 수요분석
影響(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실질요인들과의 관계를 발견하여, 판매예측
1) 다중회귀분석 방법이 이용됨
1..   수명주기(PLC : Product Life Cycles) 관리
1.1 PLC의 단계
판매성장률과 판매하락률이 명백히 나타나는 곳에서 단계 구분
S 형태로 나타나며,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로 구분
도입기 : 판매량은 낮고, 경쟁사 수가 매우 적으며, 이익은 없거나 아주 적다는 특징
성장기 : 판매량이 급속히 증가하는 시점. 이와 더불어 경쟁사도 늘어남. 이익이 가장 많은 시기
성숙기 : 판매량의 증가 속도가 무뎌지는 시기. 경쟁사 많아짐. 치열한 경쟁으로 이익은 줄어듬
쇠퇴기 : 판매량이 줄어드는 시기로, 이익은 없거나 매우 적음. 기업들이 시장 포기를 고려하는 시점
1.2 상품 …(dro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판매원의견 종합법 기업은 판매원들에게 각자가 맡고 있는 개별 구역의 상품별 매출액 추정치를 물어 본 다음 각각을 합계하여 판매예측을 하는 ... , 신상품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기업은 판매원들에게 각자가 맡고 있는 개별 구역의 상품별 매출액 추정치를 물어 본 다음 각각을 합계하여 판매예측을 하는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