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DoCoMo 장문사례(instance)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18:20
본문
Download : NTT DoCoMo 장문사례 분석.doc
Download : NTT DoCoMo 장문사례 분석.doc( 83 )
NTT DoCoMo 장문사례(instance) 分析
I-MODE와 경쟁자 analysis(분석)
NTT-DoCoMo의 향후 대책
NTT-DoCoMo의 향후 대책
NTT DoCoMo는 현재의 성공에 힘입어 日本 무선Internet시장을 장악한 데 그치지 않고 유럽, 기타 아시아 지역에도 진출할 채비를 갖추고 있따
하지만 NTT DoCoMo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외적 environment(환경) 을 analysis(분석) 할 필요가 있따
첫째, E-business시대에는 `공적인 표준(De Jure Standard)`이 아니라 `사실상 표준(De Facto Standard)`을 만들어내는 자가 모든 것을 갖게 된다 따라서 승리의 관건은 기술의 우위보다는 누가 더 많은 동맹세력을 규합해 시장확보에 적극적이냐에 달려 있따 이러한 의미에서 볼 때 현재 ‘WAP’방식을 채택해 투자를 계속 해오고 있는 “ERICSON, NOKIA, MOTOROLA”등 기업들의 影響력은 무시할 수 없는 요소이다. 하지만 ‘WAP’이나 ‘ME’에 비해 I-mode의 성공…(To be continued )
설명
도코모 , NTT DoCoMo 장문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도코모
다.
둘째, NTT-DoCoMo는 유럽의 `WAP` 과 미국 마이크로소프트(MS)의 ‘모바일익스플로러(ME)’ 보다 우수한 기술력으로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동시에 사용의 편의성을 높여 준다. 향후 DoCoMo는 현재의 시장 점유율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하여 3G 시대에 이들 기업을 선도하는 Leading 기업이 될 수 있는 기회애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