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기업마케팅사례(instance)] 에이스침대 > cangoto7 | cangoto.kr report

[기업마케팅사례(instance)] 에이스침대 > cangoto7

본문 바로가기

cangot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마케팅사례(instance)] 에이스침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5:56

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에이스침대.doc




1992년 에이스 침대工學(공학) 연구소를 설립했다.
.
브랜드 strategy과 관리활동은 3가지로 요약된다 우선 침대工學(공학) 연구소를 통한 품질의 과학화다.
.
생…(투비컨티뉴드 )




다.
.
4천여개의 전자 센서가 수면 시 인체의 움직임에 따른 모든 變化를 세밀히 측정(測定) .分析(분석)해 침대가 인체에 주는 effect(영향) 을 측정(測定) 하는 `컴퓨맨`도 개발했다. 업계 최초다.순서
설명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에이스침대.doc( 37 )


[기업마케팅사례(instance)] 에이스침대

[기업마케팅사례(instance)] 에이스침대

[기업마케팅사례]%20에이스침대_doc_01.gif






레포트/경영경제

기업마케팅사례,에이스침대,경영경제,레포트



[기업마케팅사례] 에이스침대 , [기업마케팅사례] 에이스침대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침대 아닌 과학이 브랜드

에이스침대는 1963년 설립 후 꾸준한 브랜드 관리 활동을 해왔다.
.
이 연구소에서는 인체工學(공학) .수면工學(공학) .소재工學(공학) 등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연구진이 포진해 있다
.
이들은 수면environment이 인체 수면에 미치는 effect(영향) 연구는 물론, 수면과 침대와 인간의 工學(공학) 적 관계 分析(분석)도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