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紹介(소개)서(R&D 연구개발, 2011년 하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23:51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 2011년 하반기).hwp
잠수함을 제어해 전진 및 후진을 가능하게 하는 내용이었습니다.설명
자기소개/기술연구
자소서,취업,면접,합격,자기소개,기술연구,자기소개
감사합니다!
![[현대자동차그룹]%20케피코%20합격%20자기소개서(R&D%20연구개발,%202011년%20하반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EA%B7%B8%EB%A3%B9%5D%20%EC%BC%80%ED%94%BC%EC%BD%94%20%ED%95%A9%EA%B2%A9%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R&D%20%EC%97%B0%EA%B5%AC%EA%B0%9C%EB%B0%9C,%202011%EB%85%84%20%ED%95%98%EB%B0%98%EA%B8%B0)_hwp_01.gif)
1. 자신의 성격 및 재능 또는 지식저는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새로운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또한, 다양한 경험을 쌓는 한편 학업에도 열중하여 4년간 전액 장학생으로 선발되었습니다.3. 지원동기지난겨울, 일본 TPS 연수에 선발되어 덴소라는 자동차 부품 업체를 견학하게 되었습니다.2. 관심분야 및 희망직무저는 제어와 관련된 여러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제어 분야에 깊은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교내에서 실시하는 해외 연수에 2회 선발되어 china(중국) 의 경제 시장과 일본의 기업들을 방문하며 폭넓은 시야와 글로벌 감각을 기르기도 하였습니다.처음 사용해보는 모듈인 만큼 사전에 어떤 역할을 하는지 꼼꼼히 공부함으로써 모터를 제어하여 원하는 기능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4학년에 진학해서는 잠수함 제어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저는 제어 분야를 담당했으며 사용했던 제어 모듈은 AVR Atmega 128이었습니다.또한, 저는 평소 자동차 전자 부품에 관심을 갖고 꾸준히 공부해 왔습니다. 덴소는 주 고객인 도요타뿐만 아니라 미국 BIG 3에도 부품을 납품하는 기업으로서 친environment적인 기술력과 신뢰 가는 이미지를 토대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었습…(省略)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紹介(소개)서 입니다..^^; 감사합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 2011년 하반기)기술연구자기소개 , 자소서 취업 면접 합격 자기소개
[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紹介(소개)서(R&D 연구개발, 2011년 하반기)
순서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화학 부전공, 마케팅 관리사 자격증 취득 등 전공뿐만 아니라 다방면의 지식을 갖춘 인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학 3학년 때는 키친타이머와 라인트레이서를 직접 제작하여 PIC칩에 제어프로그램(program]) 을 입력해 원하는 동작을 구현시켜 보기도 하였습니다. 이 때문에 매 학기 전공 수업뿐만 아니라 캠핑과 볼링, 골프와 같은 야외 단체수업을 수강하면서 다양한 전공의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을 즐기게 되었습니다..^^;
다. 제어기 개발 부서에서 근무하게 된다면 케피코가 전자 제어 부품 업계 리더의 자리로 오를 수 있도록 모든 역량과 열정을 쏟아 붓겠습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케피코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 2011년 하반기).hwp( 98 )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2xxx년에는 방학 동안 제주대학교에서 스킨스쿠버 수업을 들으며 타 대학 학생들과 소통함은 물론, 체력과 도전정신을 함양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