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紹介(소개)와 전략분석,경영instance(사례) 및 향후전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4:09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의 소개와 전략분석,경영사례 및 향후전략 분석.hwp
그러나 이 같은 environment(환경) 에서도 창립 43년 만인 2012년, 삼성전자는 연매출 201조 원, 영업이익 29조 원을 기록하였습니다. 이는 우리 산
업사에서 최초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전자 기업 가운데 서도 유일한 대기록입니다.
…(省略)
삼성전자의 소개와 전략분석,경영사례 및 향후전략 분석 , 삼성전자의 소개와 전략분석,경영사례 및 향후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소개와 전략 경영사례 향후전략
삼성전자,소개와,전략,경영사례,향후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의 紹介(소개)와 전략분석,경영instance(사례) 및 향후전략 분석
삼성전자의 紹介(소개)와 전략분석,경영instance(사례) 및 향후전략 분석
다.
`소비자 선호도에서 우위를 보이는 삼성전자`
2)경영성과 (2012년도 기준)
세계 전자 업계 유일의 기록 달성
2012년은 유럽 발 경제위기로 세계 경제지표와 소비심리가 크게 움츠러들고 업체 간 치열한 경쟁과 환율 변동으로 경영environment(환경) 이 어려운 한 해였습니다. 더욱이 이러한 매출 실적은 85% 정도가 해외에서 발생한 결과이기에 그 의의가 더 높습니다. 삼성전자는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하고, 더욱 혁신적인 변화와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설립이후TV,모니터, 프린터, 냉장고, 세탁기 등 각종 전자제품을 비롯해 스마트폰 등의 통신기기, 그리고 반도체 등을 생산,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현재 세계시장에서 평판TV 1위, 스마트폰 1위, 반도체메모리 1위로서 확고한 세계 가전시장의 글로벌 리더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Download : 삼성전자의 소개와 전략분석,경영사례 및 향후전략 분석.hwp( 28 )
설명
순서






목차
1.삼성전자 intro
2.삼성전자 전략(strategy) 分析
3.삼성전자 글로벌 경영事例(사례)
4.삼성전자 향후전략(strategy)
5.結論 도출
1.삼성전자 intro
1)기업intro
세상을 스마트하게 만드는 글로벌 IT 기업 삼성전자
1969년에 日本(일본) SANYO사의 OEM으로 처음 한 소규모 전자회사였던 삼성전자는 눈부신 초고속 성장을 거듭하며 끊임없는 제품의 연구와 혁신을 통해 늦은 처음 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에 있는 본사를 중심으로 해외 15개 총괄 및 생산,판매 법인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IT기업입니다.
`삼성 전자의 업계 부문별 점유율`
삼성전자의 제품은 2위업체 제품과의 점유율 격차가 상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