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3:40
본문
Download : 관광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여행관광산업의 발전을 위해서는 공공 기반시설과 민간 기반시설 모두가 필요하다. 이처럼 기반시설은 여행관광산업을 지탱하는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고, 위험요소는 간과해서는 안 될 부분이기 때문에 이에 대해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보고자 하여 선정하였다.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지역에는 일정수준의 기반시설을 갖추어야 한다. 도로, 숙박시설, 그리고 자연환경 보호를 위한 방법 등 모두 중요하다. 기업은 잠재적 위험을 파악하고 예상되는 위험요소를 줄임으로써 부정적인 influence을 최소화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그렇기에 어느 나라를 가더라도 친숙한 기반시설과 음식점 등은 관광객으로 …(skip)
Download : 관광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13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관광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관광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관광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관광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그래서 여행산업의 위험요소 또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관광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설명
관광 마케팅
REPORT
여행규정과 위험요소
◎ 주제선정동기
여행관광산업에 있어 기반시설은 밑받침을 해 주는 역할을 한다고 定義(정이)할 수 있다 기반시설이 존재하는 가장 큰 이유는 관광객을 유치하고 그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함이다.
도시의 특색을 살리자고 해서 위의 현대문명과 기술을 수용하지 않아서는 안 될 것으로 판단된다 글로벌 시대에 도입한 지금 수많은 관광객이 여러 나라를 방문하게 되었고 그에 따라 그들에게 편의를 제공해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위험은 수익이나 비용과 직결되기 때문에 더욱 신중해야하고 중요시 여겨진다.
◎ 2.2 국내외 관광기반시설
2-2. ⑴길라잡이(p.35)
도시의 독특한 특색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현대 문명과 기술을 수용할 수 있는 방법
→ 글로벌화가 진행되면서 그 도시만의 특색이 점점 사라져가는 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한 현실이 되어가고 있다 교재에서처럼 스타벅스, 맥도널드 등 글로벌 음식점과 카페 등이 생겨나면서 어느 국가 어느 도시를 가도 비슷한 음식점과 가게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여행관광사업을 처음 하거나 확장할 때는 위험요소가 따르게 마련이다. 자연보호 지역을 방문하더라도 기반시설은 반드시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