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스타 마케팅의 시기별 trend 및 efficacy 분석, 展望 예측 > cangoto7 | cangoto.kr report

스타 마케팅의 시기별 trend 및 efficacy 분석, 展望 예측 > cangoto7

본문 바로가기

cangot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 마케팅의 시기별 trend 및 efficacy 분석, 展望 예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23:27

본문




Download : 스타 마케팅의 시기별 trend 및 효과 분석, 전망 예측.doc




…(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타 마케팅의 시기별 trend 및 효과 분석, 전망 예측.doc( 29 )


스타%20마케팅의%20시기별%20trend%20및%20효과%20분석,%20전망%20예측_doc_01.gif 스타%20마케팅의%20시기별%20trend%20및%20효과%20분석,%20전망%20예측_doc_02.gif 스타%20마케팅의%20시기별%20trend%20및%20효과%20분석,%20전망%20예측_doc_03.gif 스타%20마케팅의%20시기별%20trend%20및%20효과%20분석,%20전망%20예측_doc_04.gif 스타%20마케팅의%20시기별%20trend%20및%20효과%20분석,%20전망%20예측_doc_05.gif 스타%20마케팅의%20시기별%20trend%20및%20효과%20분석,%20전망%20예측_doc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다. 이처럼 marketing 수단으로서의 스타의 효능에 대한 이해는 직관적으로도 가능하지만, 많은 theory 적인 연구와 theory 으로도 검증되고 있다

정보원의 공신력과 매력성에 관한 기존의 연구결과를 종합하면 정보원의 공신력은 전문성과 객관성이, 매력성은 호감도, 유사성, 그리고 친숙도 등이 광고效果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Aaker, Batra, & Myers, 1992). Atkin & Block(1983)은 광고에서 정보원을 유명인 모델(celebrity endorser)과 비유명인 모델(non- celebrity endorser)로 나누어 공신력의 效果를 비교했다. 스타의 이미지는 하나의 산업으로 거대한 권력보다 더 막강한 힘으로 사회를 움직이고 있으며 개인적 욕망과 동일화를 이끌어내는 사회적 기호이고, 더 나아가 산업의 marketing 장치이다.스타마케팅 , 스타 마케팅의 시기별 trend 및 효과 분석, 전망 예측경영경제레포트 ,


Ⅰ. 서론
1. 연구의 처음
2. 연구의 방향

Ⅱ. 본론
1. 1990년대 이전: 스타marketing 의 기반 마련

2. 1990년대: 스타marketing 의 처음
2.1 스타marketing 의 처음 – 서태지와 아이들의 등장(1991)
2.2 스타influence(영향)력의 증가 – HOT등 10대 그룹 대거 등장
2.3 한국 미디어 산업의 확산에 따른 범위 증대 – PPL
2.3.1 영화와 패션 marketing
2.3.2 드라마와 패션 marketing

3. 2000년대 이후: 스타marketing 의 활성화
3.1 이지 캐주얼의 확산을 필두로 한 스타marketing 경쟁 활성화
3.1.1 이지 캐주얼의 급부상
3.1.2 이지 캐주얼 시장의 확대와 경쟁에 따른 브랜드의 스타marketing 경쟁 양상
3.1.3 과열 양상에 의해 나타난 현상들
3.2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과 감성의 變化로 나타난 스타marketing 의 變化
3.2.1 첫번째 양상: 이미지 결합 고차원적 전략(戰略)
3.2.2 두번째 양상: 라이프 스타일의 다채로운 측면에 대한 전략(戰略)
3.3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구조적 變化
3.4 Internet의 발산 및 확산

4. 스타marketing 의 分析(분석)
4.1 시대별
4.2 방법론별

5. problem(문제점) 分析(분석) 및 발전방향 제안
5.1 problem(문제점) 分析(분석)
5.2 발전방향 제시

Ⅲ. 結論(결론)

Ⅳ. reference


Ⅰ.서론

1. 연구의 처음

오늘날 자본의 가치증식 시대에서 文化(문화)의 경제화는 더욱 강조되고 있다 동시에 이러한 文化(문화)의 시장을 통한 거래 메커니즘에서 주목 받는 것이 바로 `스타`이다.
스타마케팅의 시기별 동향과 문제점과 발전방안 등에 대해서 연구하였습니다.
스타 마케팅의 시기별 trend 및 efficacy 분석, 展望 예측

순서
스타마케팅


스타마케팅의 시기별 동향과 결점과 발전方案 등에 대해서 연구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