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브랜드마케팅 31 31 > cangoto7 | cangoto.kr report

브랜드마케팅 31 31 > cangoto7

본문 바로가기

cangot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브랜드마케팅 31 3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1:43

본문




Download : 브랜드마케팅 31 31 .pptx





설명
브랜드마케팅 31 31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마케팅%2031%20%2031%20_pptx_01.gif 브랜드마케팅%2031%20%2031%20_pptx_02.gif 브랜드마케팅%2031%20%2031%20_pptx_03.gif 브랜드마케팅%2031%20%2031%20_pptx_04.gif 브랜드마케팅%2031%20%2031%20_pptx_05.gif 브랜드마케팅%2031%20%2031%20_pptx_06.gif










Download : 브랜드마케팅 31 31 .pptx( 66 )


브랜드마케팅 31 31 , 브랜드마케팅 31 31 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마케팅
_SLIDE_1_
브랜드 marketing
_SLIDE_2_
STARBUGS식 브랜트 marketing
_SLIDE_3_
발표순서

1. 브랜드 IDENTITY

2. 브랜드 ARCHITECTURE

3. 브랜드 EQUITY

4. 브랜드 MARKETING

5. 스타벅스 브랜드 관련 기사

6. 스타벅스의 브랜드 가치
_SLIDE_4_


ㅀㅀㅀ

Enjoy
Starbucks
Experience
정직함
프리미엄
퀼리티
전culture
로고
표준화
충성도
욕구충족
국제적
culture
성실
대중적
조화
브랜드 IDENTITY
신선함
사회
독특함
_SLIDE_5_



브랜드
Architecture

스타벅스






스타벅스
coffee

Frappu
ccino

Tazo
Tea

Ice cream

Music


Espresso


Bottled
Frappuccino


Blended
tea

&
Mug
Merchandise

Tumbler
Coffee
press
Others

제품들은 스타벅스 매장 판매, 또는 스타벅스의 로고로서
강력하게 후원해 주고 있음.
_SLIDE_6_









Brand 인지도 향상
Brand 이미지 향상






광고
국내/국외 광고(TV, 신문, 잡지등)

프로모션 & 스폰서십
스타벅스 로고 모으기,
스타벅스 Accessory 디자인 공모



웹(Web)을 통한 brand 관리
각종 Events 운영


지속적인 홍보 활동




지속적인 massage 전달






신뢰성 향상
culture행사(영화등) 스폰서쉽

Loyalty 향상
커피 매니아 클럽 운영(Web 이용)
…(생략(省略))
브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마케팅 31 31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