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03:13
본문
Download :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농심 신라면 농심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_SLIDE_1_
농심 辛라면 기업analysis
_SLIDE_2_
농심 紹介
- 회사명/영문: ㈜농심 / Nongshim Co.ltd
- 설립일: 1965년 9월 18일
- 대표이사명: 이상윤, 손욱
- 업종명/ 소속: 제조업/ 거래소
- 본사주소: 서울 동작구 신대방2동 370 농심사옥
- 주업종: 국수, 라면 및 유사식품 제조업
- 상시종업원수 : 5,941명
_SLIDE_3_
농심 연혁
_SLIDE_4_
농심의 국내 사업 現況(현황)
안양공장
안성공장
아산공장
구미공장
녹산공장
부산공장
_SLIDE_5_
농심의 해외 사업 現況(현황)
_SLIDE_6_
농심의 조직도
경영
marketing
영업
R&D
생산
물류
_SLIDE_7_
농심의 VISION & MISSION
Vision
“Do Dream World Best”
Mission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
_SLIDE_8_
농심의 2xxx 現況(현황)
라면품목 전년대비 9% 매출 하락
팜유 및 포장재 단가 상승, 광고선전비 (YoY +33억원) 등 판관비 증가(YoY +60억원)가
큰 폭의 영업이익 감소
신라면 가격을 2.7% 인하 750원730원
매출액 280억 감소
_SLIDE_9_
농심의 2xxx 現況(현황) 改善책
1. 차세대 메뉴 개발로써 discrimination화 戰略
현재 비중 5%내년 10% 성장
2. 해외 시장의 매출 증가세
중국(China)35.4% 일본23.8% 미국 15.4% 증가
_SLIDE_10_
농심의 discrimination화
농심은 현 웰빙추세에 발맞추어
기존 라면과 discrimination화한 웰빙면류
전문공장 프로젝트를 추진.
인스턴트형태의 기존 쌀라면
쌀함량이 30% 미만
BUT, 쌀뚝배기 쌀함량 90%
웰빙시대에 맞춘 쌀라면 선택
농심에서는 네스팅 공법을 개발
면을 둥지 모양으로 말아서
바람에 건조
면발이 더 쫄깃하고 부르러움
_SLIDE_…(생략(省略))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35 )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