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교육과정] 유아 교육의 통합교육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6:30
본문
Download : 통합교육과정의이론적배경.hwp
통합지도를 위한 資料의 개발, 통합학습이 일어날 수 있도록 하는 학습環境의 구성, 수업을 지원할 수 있는 지원체제, 학교시설의 활용 등 교사의 창의력이 발휘되어야 한다. 넷째, 통합적 학습지도는 학습의 결과보다 과정에 강조를 둔다. 교사는 단순한 지식 전달자가 아니라 학생의 학습을 최대한 조장할 수 있어야 한다. 셋째, 통합적 학습지도는 협동적이어야 한다. 첫째, 통합적 학습지도는 창의적이어야 한다. 통합적 학습지도에서 학습 분위기는 개방적이고 우호적이어야 한다. 둘째, 통합적 학습지도는 학습을 촉진하는 것이어야 한다. 통합적 학습지도는 교사가 얼마든지 창의적으로 수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개방적이어야 한다. 통합적 학습지도는 학습자들이 자발적.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줌으로써 흥미 중심, 활동 중심, 경험 중심, 탐구 중심 등 학습의 과정을 중요시하고 있따 다섯째, 통합적 학습지도는 교과의 관련성을 강…(skip)
[통합교육과정] 유아 교육의 통합교육과정
레포트/사범교육






통합교육과정의(定義) 이론(理論)적 배경, 활동 계획안 , 통합 교육에 대한 생각, , 자료를내려받다 : 36K
통합교육과정의 이론적 배경, 활동 계획안 , 통합 교육에 대한 생각, , FileSize : 36K , [통합교육과정] 유아 교육의 통합교육과정 사범교육레포트 , 통합교육과정 활동 계획안 통합 교육에 대한 생각
다.
통합교육과정,활동,계획안,통합,교육에,대한,생각,사범교육,레포트
설명
순서
Download : 통합교육과정의이론적배경.hwp( 51 )
통합교육과定義(정의) theory(이론)적 배경
활동 계획안
통합 교육에 대한 생각
통합적 원리 5가지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시간 운용과 공간 활용에 융통성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