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제품믹스의 결정(제품믹스의 정이 및 제품계열 확대축소) > cangoto8 | cangoto.kr report

제품믹스의 결정(제품믹스의 정이 및 제품계열 확대축소) > cangoto8

본문 바로가기

cangot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품믹스의 결정(제품믹스의 정이 및 제품계열 확대축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2:52

본문




Download : 제품믹스의 결정(제품믹스의 개념 및 제품계열 확대축소).hwp




아래의 표는 3개의 제품계열과 9개의 제품품목을 갖는 어떤 가전제품회사의 제품믹스를 예시한 것이다. 여기서 제품계열(product line)이란 기업이 제조 ? 판매하는 하나의 제품군으로서 고객의 욕구나 용도, 판매경로, 가격범위, 기능, 원재료, 제조공정 등이 서로 유사하여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제품들의 집단을 말한다.
제품계열1
TV
제품계열2
세탁기
제품계약...

제품믹스의 결정(제품믹스의 concept(개념) 및 제품계열 확대축소)







목차

* 제품믹스의 결정

Ⅰ. 제품믹스의 concept(개념)

Ⅱ. 제품계열의 확대

Ⅲ. 제품계열의 축소
제품믹스의 결정

1. 제품믹스의 concept(개념)

제품믹스(Product mix)란 한 기업이 생산 ? 공급하고 있는 모든 제품의 총합, 또는 제품계열 및 제품품목의 일체를 말한다.제품믹스의,결정(제품믹스의,개념,및,제품계열,확대축소),공학기술,레포트

Download : 제품믹스의 결정(제품믹스의 개념 및 제품계열 확대축소).hwp( 80 )









제품믹스의 결정(제품믹스의 concept(개념) 및 제품계열 확대축소)

목차

제품믹스의 결정

Ⅰ. 제품믹스의 concept(개념)

Ⅱ. 제품계열의 확대

Ⅲ. 제품계열의 축소
제품믹스의 결정

1. 제품믹스의 concept(개념)

제품믹스(Product mix)란 한 기업이 생산 공급하고 있는 모든 제품의 총합, 또는 제품계열 및 제품품목의 일체를 말한다. 아래의 표는 3개의 제품계열과 9개의 제품품목을 갖는 어떤 가전제품회사의 제품믹스를 예시한 것이다. 이 제품계열의 조합이 바로 제품믹스가 된다
또한, 제품품목(product item)이란 규격이나 가격, 외양 등의 속성이 서로 다른 하나하나의 제품단위를 말한다.


제품계열1
TV
제품계열2
세탁기
제품계약3
냉장고
13인치
17인치
20인치
25인치
수동식
자동식
소형
중형
대형


기업의 제품믹스는 그 제품구성에 있어서 폭(width) 깊이(depth) 길이(length) 및 일관성(consistency)등 4가지 차원의 concept(개념)으로 설명(explanation)할 수 있다
먼저 제품믹스의 폭(width)이란 기업이 현재 취급하고 있는 제품계열의 수를 의미한다. 위의 표에서는 TV 세탁기, 냉장고 등 3개의 제품계열을 갖는 제품믹스의 폭을 나타내고 있다 제품믹스의 깊이(depth)란 각 제품계열이 얼마나 다양한 품목을 제공하고 있는가 하는 것으로서, 각 제품계열의 平均(평균) 제품품목의 수로서 설명(explanation)된다 제품믹스의 길이(length)란 그 제품믹스에 포함된 전체 제품품목의 수를 말한다. 이 제품계열의 조합이 바로 제품믹스가 된다
또한, 제품품목(product item)이란 규격이나 가격, 외양 등의 속성이 서로 다른 하나하나의 제품단위를 말한다. 예컨대 위의 표의 …(省略)







제품믹스의 결정(제품믹스의 개념 및 제품계열 확대축소) , 제품믹스의 결정(제품믹스의 개념 및 제품계열 확대축소)공학기술레포트 , 제품믹스의 결정(제품믹스의 개념 및 제품계열 확대축소)
레포트/공학기술

제품믹스의%20결정(제품믹스의%20개념%20및%20제품계열%20확대축소)_hwp_01.gif 제품믹스의%20결정(제품믹스의%20개념%20및%20제품계열%20확대축소)_hwp_02.gif 제품믹스의%20결정(제품믹스의%20개념%20및%20제품계열%20확대축소)_hwp_03.gif 제품믹스의%20결정(제품믹스의%20개념%20및%20제품계열%20확대축소)_hwp_04.gif 제품믹스의%20결정(제품믹스의%20개념%20및%20제품계열%20확대축소)_hwp_05.gif
제품믹스의 결정(제품믹스의 정이 및 제품계열 확대축소)

설명
순서

제품믹스의 결정(제품믹스의 정이 및 제품계열 확대축소)

다. 제품믹스의 일관성(consistency)이란 여러 제품계열들이 그 용도나 생산요소, 유통경로 등에서 서로 얼마나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가하는 것을 말한다. 여기서 제품계열(product line)이란 기업이 제조 판매하는 하나의 제품군으로서 고객의 욕구나 용도, 판매경로, 가격범위, 기능, 원재료, 제조공정 등이 서로 유사하여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제품들의 집단을 말한다.
Total 12,60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