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머천다이징 여성복 브랜드 런칭 기획서(BI,STP,4P,SWOTanalysis(분석)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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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3 1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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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의 피부인 피부를 뜻하는 SKIN은 의류를 하나의 피부라고 여기며 이런 의류를 통하여 자신을 어필할 수 있고 당당한 모습을 표현하고자 한다
1. 표적시장설정
패션머천다이징 여성복 브랜드 런칭 기획서(BI,STP,4P,SWOTanalysis(분석) 등)
브랜드, 런칭, 머천다이징, stp, 4p, 신규브랜드, 신규사업, 여성복
4. SWOT분석
6. 생산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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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가격전술
모던과 클래식의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현대적으로 해석하고 디자인과 패턴의 discrimination화를 통해 전문직 직장인을 보다 활동적이고 당당하게 보일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컨셉
패션머천다이징, 패션마케팅과 관련된 아웃도어 브랜드 런칭기획서입니다. 브랜드이미지에서 부터 STP, 4P`S MIX, SWOT분석 등의 내용을 포함한 전반적인 내용.
설명
9. 촉진전술
다.
순서
8. 유통전술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브랜드이미지에서 부터 STP, 4P`S MIX, SWOTanalysis(분석) 등의 내용을 포함한 전반적인 내용.
必要性
5. 상품구성계획표
2. BI
3. 경쟁브랜드 분석
10.타임스케쥴
모던과 클래식의 조화를 이룸과 동시에 트렌드를 세련되고 엘레강스하게 재해석한 뉴욕풍의 캐릭터 캐쥬얼
브랜드배경





패션머천다이징, 패션마케팅과 관련된 아웃도어 브랜드 런칭기획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