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시스템] 소비자정보 시스템의 槪念(정의(定義))과 구성, 구축단계, 활용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7:30
본문
Download : [소비자정보시스템] 소비자정보 시스템.hwp
개념 정의설명,특성 특징 중요성,문제점 해결방안,영향요인 실태분석,비교분석 견해,개선과제 개념이해,연구방법 사례
3) 고객화
6. 인터넷 및 웹 시스템
1) SUPPORTER화
1. 우량고객에 대한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3. 다양한 판매 채널의 효율적 활용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데이터웨어하우스
2.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에 대한 접근
3. 고객에 대한 이해
Download : [소비자정보시스템] 소비자정보 시스템.hwp( 94 )
Ⅴ. 고객정보 시스템의 활용方案
1. 현황파악
[소비자정보시스템] 소비자정보 시스템의 槪念(정의(定義))과 구성, 구축단계, 활용方案
순서
의 개념(槪念)과 구성
...이하 생략(省略)(프리뷰 참조)
4. 설계
6. 실행
[소비자정보시스템] 소비자정보 시스템의 槪念(정의(定義))과 구성, 구축단계, 활용方案
2. 고객 콜센터 시스템
4. 고객 서비스의 우선순위 확인
1. OLAP
4) 가망고객화
3. 성과analysis(분석) 시스템
Ⅳ. 소비자정보 시스템 구축의 단계
5. 개발
목차
소비자정보 시스템의 槪念과 구성
2) 우량고객화
[소비자정보시스템] 소비자정보 시스템의 개념(정의)과 구성, 구축단계, 활용방안 목차 소비자정보 시스템의 개념과 구성 Ⅰ. 소비자정보 시스템의 정의 Ⅱ. 소비자정보 시스템의 영역 1. 고객정보관리 시스템 2. 고객 콜센터 시스템 3. 성과분석 시스템 Ⅲ. 고객정보 시스템의 구성 1. OLAP 2. 데이터웨어하우스 3. 데이터마이닝 4. 개인화 5. 콜센터 6. 인터넷 및 웹 시스템 Ⅳ. 소비자정보 시스템 구축의 단계 1. 현황파악 2. 기반구축 3. 고객에 대한 이해 4. 설계 5. 개발 6. 실행 7. 검토 Ⅴ. 고객정보 시스템의 활용방안 1. 우량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 2.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에 대한 접근 3. 다양한 판매 채널의 효율적 활용 4. 고객 서비스의 우선순위 확인 1) SUPPORTER화 2) 우량고객화 3) 고객화 4) 가망고객화
I. 소비자정보 시스템의 定義(정이)
![[소비자정보시스템] 소비자정보 시스템-3324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204/%5B%EC%86%8C%EB%B9%84%EC%9E%90%EC%A0%95%EB%B3%B4%EC%8B%9C%EC%8A%A4%ED%85%9C%5D%20%EC%86%8C%EB%B9%84%EC%9E%90%EC%A0%95%EB%B3%B4%20%EC%8B%9C%EC%8A%A4%ED%85%9C-3324_01.gif)
![[소비자정보시스템] 소비자정보 시스템-3324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204/%5B%EC%86%8C%EB%B9%84%EC%9E%90%EC%A0%95%EB%B3%B4%EC%8B%9C%EC%8A%A4%ED%85%9C%5D%20%EC%86%8C%EB%B9%84%EC%9E%90%EC%A0%95%EB%B3%B4%20%EC%8B%9C%EC%8A%A4%ED%85%9C-3324_02_.gif)
![[소비자정보시스템] 소비자정보 시스템-3324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204/%5B%EC%86%8C%EB%B9%84%EC%9E%90%EC%A0%95%EB%B3%B4%EC%8B%9C%EC%8A%A4%ED%85%9C%5D%20%EC%86%8C%EB%B9%84%EC%9E%90%EC%A0%95%EB%B3%B4%20%EC%8B%9C%EC%8A%A4%ED%85%9C-3324_03_.gif)
![[소비자정보시스템] 소비자정보 시스템-3324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204/%5B%EC%86%8C%EB%B9%84%EC%9E%90%EC%A0%95%EB%B3%B4%EC%8B%9C%EC%8A%A4%ED%85%9C%5D%20%EC%86%8C%EB%B9%84%EC%9E%90%EC%A0%95%EB%B3%B4%20%EC%8B%9C%EC%8A%A4%ED%85%9C-3324_04_.gif)
![[소비자정보시스템] 소비자정보 시스템-3324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204/%5B%EC%86%8C%EB%B9%84%EC%9E%90%EC%A0%95%EB%B3%B4%EC%8B%9C%EC%8A%A4%ED%85%9C%5D%20%EC%86%8C%EB%B9%84%EC%9E%90%EC%A0%95%EB%B3%B4%20%EC%8B%9C%EC%8A%A4%ED%85%9C-3324_05_.gif)
Ⅰ. 소비자정보 시스템의 정의(定義)
고객정보 시스템(CIS: Customer Information System)은 변화하는 경영, 마케팅, 시장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세분화와 밀착관리로 고객애호도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에 대한 분산된 정보들을 효율적으로 통합 ․ 관리하는 기법이다. 이 기법은 고객관리에 필수적인 요소들(기술 인프라, 시스템 기능, 사업책략, 영업 프로세스, 조직의 경영능력, 고객과 시장에 관련된 영업정보 등)을 고객 중심으로 요점 및 통합하여 고객 활동을 改善함으로써,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기업의 경영 성과를 改善하기 위한 새로운 경영 정보 관리
설명
1. 고객정보관리 시스템
Ⅱ. 소비자정보 시스템의 영역
4. 개인화
2. 기반구축
5. 콜센터
3. 데이터마이닝
Ⅲ. 고객정보 시스템의 구성
7. 검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