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남양유업 分析(분석) 및 17차 마케팅 전략 / 남양유업 다각화 전략과 17차 시advantage(장점) 유율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22:17
본문
Download : 남양유업분석및17차마케팅전략.ppt





경제경영 남양유업 분석 및 17차 마케팅 전략 / 남양유업 다각화 전략과 17차 시장점유율 확보
설명
남양유업 다각화전략과 17차 시장점유율 확보전략 목 차 기업분석 기업소...
남양유업 다각화戰略과 17차 시advantage유율 확보戰略 목 차 기업분석 기업intro 17차 마케팅戰略 설문분석 제품intro 시장상황 사업, 제품, 연혁 등 SWOT분석, 戰略 17차 intro 녹차시장 상황 설문결과 분석 SWOT 및 STP戰略 기업intro 목표(目標)사업 유처리가공업,식품공업, 축산업,수출입업 사료판매업 창고업 음식점업 부동산업 인터넷(Internet)통신판매업 주요제품 임페리얼드림XO 알로에 생 맛있는 우유 GT 불가리스 프라임 남양E-5하이 기업intro 연혁 1964.03.13 남양유업주식회사 설립 1979.06.24 주식상장 1998.04.17 ISO9001품질시스템 인증획득 1999.06.07 한국능률협회 선정, 99가치경영최우수기업상 대상수상 2001.09.13 중앙연구소 KOLAS(국가공인 시험기간인증)획득 2002.05.06 천안공장 완공 2005.03.30 미국 살균우유법령인증 획득 및 미군납품 대표이사 박 건 호 주소 중구 남대문로1가 18 매출액 7,944억 SWOT분석 강 점 조제분유선발업체 일류 품질 중앙연구소 등의 R D능력 고급유제품 보유 다양한 유통망 보유 무차입경영 위 협 규제폐지에 따른 외국유제품의 침투 모유권장(건강) 및 출산율 하락 22개사 이상이 완전경쟁 가축질병에 따른 원유 수급 불균형 환율변동, 가공업체의 첨가물 해외의존 위생사고 발생 약 점 내수산업 유제품의 짧은 보존기간(단 치즈X) 경기변동, 계절 사회여론 및 위생안전성 요인 등에 민감 기 회 고령화에 따른 노인 수요층 증가 브릭스 등의 신흥시장 성장 웰빙에 따른 고급 유제품 수요 증가 SWOT戰略 강 점 기 회 戰略 중앙연구소 연구개발력을 바탕으로 노인층 건강음료 개발하여 다양한 유통망을 통하여 보급 팁, 의약품으로 분류 되지 않아야함 유제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진출 약 점 기 회 戰略 유제품의 짧은 보존기간을 신선함으로 홍보하여 웰빙의 고급화 제품으로 변신 팁, JIT형태의...
[경제경영] 남양유업 分析(분석) 및 17차 마케팅 전략 / 남양유업 다각화 전략과 17차 시advantage(장점) 유율 확보..
남양유업 다각화전략과 17차 시advantage(장점) 유율 확보전략 목 차 기업分析(분석) 기업소...
Download : 남양유업분석및17차마케팅전략.ppt( 64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