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와이즈070리네이밍,Internet전화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21:23
본문
Download : 삼성와이즈070리네이밍,인터넷전화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삼성와이즈070리네이밍,인터넷전화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9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Renaming
Renaming
목차
1.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2. analysis
시장 analysis
자사 analysis(네임)
경쟁사 analysis(네임)
소비자 analysis
SWOT analysis
최종 analysis
3. 브랜드 네이밍 전략(戰略)
타겟
포지셔닝 맵
브랜드 체계
컨셉
키워드
네이밍 방향
4. 네이밍 후보안
5. 네이밍 후보안 평가
6. 네이밍 추천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Renaming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삼성도 누리망 전화가 있어
아는 사람이 거의 없는
땅바닥 수준의 브랜드 인지도
아는 사람이 거의 없는 너무 낮은 브랜드 인지도
Renaming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올해 누리망 전화 가입자 400만명 돌파
2007년 37만명 에서 2008년 250만명
올해 400만명돌파로 엄청난 성장
누리망 전화 시장 1위를 위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필요
Renaming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하지만 업계 5위의 가입자 수
LG데이콤157만명
KT64만명
SK브로드밴드51만명
한국케이블텔레콤 45만명
소비자가 마음에 들어 선택을 하게 하는
새롭고 差別화된 네임 필요
Renaming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목표(goal)
정이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를 확실히 사로잡을 브랜드 네임 필요
소비자를 사로 잡을 수 있는 브랜드 네임 개발
인지도 상승으로 누리망 전화 시장 1위 달성
분 석
Renaming
Renaming
analysis - 시장analysis
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tvh&oid=057&aid=000xxx5236
2년간 900%가 넘는 엄청난 성장을 보이는 시장
그러나 업계1위의 1/3 수준의 가입자
전체시장의 9%를 차지하는 미미한 시장…(省略)
설명
삼성와이즈070리네이밍,Internet전화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삼성와이즈070리네이밍,인터넷전화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성와이즈070리네이밍,인터넷전화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와이즈리네이밍 인터넷전화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삼성와이즈070리네이밍,Internet전화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삼성와이즈리네이밍,인터넷전화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