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LG의 경쟁구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6:48
본문
Download : 삼성 LG의 경쟁구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삼성,LG,경쟁구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삼성 LG의 경쟁구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삼성 LG의 경쟁구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69 )
순서
삼성 LG의 경쟁구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삼성 LG의 경쟁구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삼성 LG의 경쟁구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삼성 LG 경쟁구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스마트TV 시장의 성장과삼성 LG의 경쟁구도
목차
Ⅰ. 글로벌 스마트TV 시장 규모
Ⅱ.삼성전자, LG전자
Ⅲ.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경쟁구도
Ⅳ. 스마트TV의 시장성
Ⅴ.삼성전자 스마트TV의 특징
Ⅵ. LG전자 스마트TV의 특징
Ⅶ. marketing
Ⅷ. 향후 전망
Ⅰ. 스마트TV의 concept(개념)
Ⅰ. 스마트TV의 concept(개념)
Ⅱ.삼성전자
Ⅱ.LG전자
Ⅲ.삼성 전자와 LG전자의 경쟁구도
세계1위 : 삼성전자
경쟁업체 : LG전자
Ⅳ. 스마트TV의 시장성
국내 TV 시장 규모 : 약 260만대
스마트TV 시장 규모 :
2011년 : 54 만대
2012년 : 80 만대
2013년 : 130 만대 (약 50%)
Ⅴ. 삼성전자 스마트TV의 특징
삼성 스마트 TV 장점(長點)
깔끔한 디자인
풍부한 앱
앱개발에 대한 강한 의지
Ⅴ. 삼성전자 스마트TV의 특징
삼성 스마트TV 단점
잦은 베터리충전
화...
스마트TV 시장의 성장과삼성 LG의 경쟁구도
목차
Ⅰ. 글로벌 스마트TV 시장 규모
Ⅱ.삼성전자, LG전자
Ⅲ.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경쟁구도
Ⅳ. 스마트TV의 시장성
Ⅴ.삼성전자 스마트TV의 특징
Ⅵ. LG전자 스마트TV의 특징
Ⅶ. marketing
Ⅷ. 향후 전망
Ⅰ. 스마트TV의 concept(개념)
Ⅰ. 스마트TV의 concept(개념)
Ⅱ.삼성전자
Ⅱ.LG전자
Ⅲ.삼성 전자와 LG전자의 경쟁구도
세계1위 : 삼성전자
경쟁업체 : LG전자
Ⅳ. 스마트TV의 시장성
국내 TV 시장 규모 : 약 260만대
스마트TV 시장 규모 :
2xxx년 : 54 만대
2012년 : 80 만대
2013년 : 130 만대 (약 50%)
Ⅴ. 삼성전자 스마트TV의 특징
삼성 스마트 TV 장점(長點)
깔끔한 디자인
풍부한 앱
앱개발에 대한 강한 의지
Ⅴ. 삼성전자 스마트TV의 특징
삼성 스마트TV 단점
잦은 베터리충전
화면의 깜빡임과
지나치게 공격적인 marketing 戰略
Ⅵ. LG전자 스마트TV의 특징
LG 스마트TV 장점(長點)
모든 역량을 투입한 LG
동작인식 리모콘
콘텐츠 사업의 확장 가능성
Ⅵ. LG전자 스마트TV의…(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