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전술,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3:33
본문
Download : 성공전략,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설명
성공전략,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성공전략,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성공전략 성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성공전술,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성공전술,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_SLIDE_1_
20대의성공이란-중간발표
_SLIDE_2_
20대의 성공이란
20대에 이룰 수 있는 성공 에 포커스
_SLIDE_3_
추진방향 소주제
20대가 무엇을 가치있게 여기는가
각각의 가치들을 또래에 비해 성공적으로 발현해낸 인물들을 인터뷰
많은 20대의 성장을 가까이서 지켜본 人生
선배의 인터뷰 (교수님)
_SLIDE_4_
“진행배경-참고data(資料)”
_SLIDE_5_
“20대 라이프 스타일 보고서”
20대 가치관 키워드
개방적 가족관
공동체
생존
_SLIDE_6_
개방적 가족관
현실주의 성향이 타 연령에 비해 강함,
맞벌이 부부, 처가살이 ,
남성 전업 주부등 개방적인 가족관에 긍정적 인식, 자녀의 필요성(必要性)은 가장 낮게 평가
_SLIDE_7_
공동체
20대는 응집력이 강하고 공동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욕구 보유.
20대는 개인주의적이다 라는 통념에 반대되는 연구결과
커뮤니티 SNS등에서 opinion(의견)을 공유 공동의 가치를 실현시키는 것에 익숙함
_SLIDE_8_
생존
자신의 생존을 염려하며 지켜내야 하는 세대.
입시 취업 등 치열한 생존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가치관 내재화.
생존을 위해 과정보다는 결과를 더 중시.
_SLIDE_9_
주요관심사
개인적 관심사
경제,사회적 관심사
20대에 해야할 일에 쏠려있음,.
학업,취업, 이성교제가 20대의 주된 개인 관심사
20대는 실업/비정규직 문제에 큰 관심.
_SLIDE_10_
“이것은 왜 청춘이 아니란 말인가”
강사로 일하는 저자가 20대 대학생과 소통하면서 쓴 책
주 내용은 기성세대가 20대를 자신들의 기준에서 평가하기 문에 오해가 생가고 편견이 발생
_SLIDE_11_
또래에 비해 성공적으로 발현해낸 인물들을 인터뷰 내용
봉사활동
학점, 공모전(스펙)
대인관계 ,인맥형성
人生경험(무전여행,배낭여행 등)
경제력(자신이 이루어낸 것에 한…(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성공전략,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33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성공전략,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