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주의 시대의 미군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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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7 2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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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자연주의 작가들 자연주의 작가들은 사실주의 작가 중에서도 현실의 극단적이고 비관적인 면을 더욱 강조한 작가들이었다. 싱클레어는 <정글>(1906)이라는 작품으로 시카고에 있는 정육 공장의 열악한 현실을 폭로하여 후에 연방법이 제정되는 데 많은 도움을 주었다. 흑인 작가 체스넛이 쓴 <여자 마법사>(1899) 역시 지역 방언으로 쓴 민담 모음집이다. 이 이야기집은 흑인의 민담과 이야기를 지역 방언으로 재구성한 것이다.
드라이저는 대표적인 자연주의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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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자연주의 작가들은 사실주의 작가와는 달리 사람들이 도덕적 선택을 할 능력이 없으며 경제적, 사회적, 생물학적인 힘에 완전히 지배당한다고 보았다. 그의 대표작인 <붉은 무공 훈장 The Red Badge of Courage>(1895)은 남북전쟁에 참전한 한 젊은 병사가 충격과 혼돈 속에서 싸움터를 헤매는 모습을 보여준다. 해리스의 <엉클 리머스 Uncle Remus: His Songs and His Sayings>(1881)와 후기에 나온 이야기집은 매우 인기가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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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주의 시대의 미군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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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의 남부 사실주의 작가들로는 케이블(George Washington Cable)과 해리스(Joel Chandler Harris)가 있따 케이블의 <그랜디시머스 The Grandissimes>(1880)는 루이지애나에서 일어난 인종적·문화적 충돌의 비극적인 양상을 그린 작품이다.
갈런드(Hamlin Garland)는 중서부의 노동자들이 겪는 어려움을 그린 작품 <대로 Main-Travelled Roads>(1891)를 썼고, 노리스(Frank Norris)는 <문어 The Octopus>(1901)라는 작품에 철도라는 기계 문명의 힘에 맞서 싸우는 캘리포니아의 농부를 주인공으로 삼았다.
크레인(Stephen Crane)의 <무갑판선 The Open Boat>(1897)과 <블루 호텔 The Blue Hotel>(1898)은 인간의 삶과 무관한 우주 속에서 살아가는 우리에게 용기와 사랑이 필요함을 역설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