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선옥의 《멋진 한세상》을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20:27
본문
Download : 공선옥의 《멋진 한세상》을 읽고.hwp
그리고 여인은 ‘이제 좀 좀이 쑤시는군요. 지나간 일도 이젠 별로 떠오르지 않고, 당신이 오지 않으니 재미도 없고, 비는 여전하군요. 아, 다, 당신인가요? 아, 아니군요.’ 그러다 여인은 다방에서 쫓겨나고 언니한테 전화를 걸어보니 부부싸움 때문에 제사를 지내지 못한다 하여 요즘 살고 있는 시골집으로 돌아가려한다. 주인공인 여인이 옛날에 아주 옛날에 사랑했던, 그리고 지금은 헤어진 그를 이제 중년이 되어서, 다시 만나기로 하고, 약속장소에서 그를 기다리며 하나하나 얘기를 이어간다.공선옥의《멋진한세상》을읽고 , 공선옥의 《멋진 한세상》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소설은 ‘비가 오는군요.’로 처음 한다. 그리고 여인은 ‘세상은 여전히 몰인정하고 세월은 무지막지하…(省略)
,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공선옥의 《멋진 한세상》을 읽고.hwp( 40 )
공선옥의 《멋진 한세상》을 읽고쓰기...
설명


다.
순서
`양귀자`저술, 『중국여성 잔혹풍속사 : 작은 발 한쪽에 눈물 한 동이』책을 읽고쓰기 기술한 report입니다. 작품분석을 하고 본인의 감상내용을 적었습니다.
공선옥의《멋진한세상》을읽고쓰기
`양귀자`저술, 『중국여성 잔혹풍속사 : 작은 발 한쪽에 눈물 한 동이』책을 읽고 기술한 감상문입니다. 결국 그는 오지 않는다. 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필요하신 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어릴 적 아버지가 빚을 지고 도망을 가면서, 어머니가 여인과 여인의 언니들과 함께 억척스럽게 살아왔던 얘기, 언니가 버스 안내원도 아닌 안내양을 했던 얘기, 여인이 집의 살림에 보탬이 되고자 가政府가 되기로 마음먹고 서울로 상경했던 얘기 등등 많은 일들을 떠올렸다. 그러면서 여인은 오늘 어머니의 기일임에도 불구하고 지금 여기서 그를 기다린다며 자신은 불효자식이라고 생각한다. 그에게 줄 ‘기록’을 들고서 그곳에 적힌 얘기를 보면서 그에게 하고 싶었던 말들을 한다. 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필요하신 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작품分析을 하고 본인의 감상내용을 적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