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롯데월드,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7:15본문
Download : 서비스운영,롯데월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서비스운영,롯데월드,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_SLIDE_1_
서비스 운영관리
_SLIDE_2_
목차
기업 introduce
(1) 비전체계도 (미션, 비전, goal(목표) , 책략, key point(핵심) 가치 등)
(2) 기업의 서비스 槪念 및 서비스 분류
II. 운영characteristic(특성)
(1) 고객접점 및 서비스 청사진
(2) 서비스 품질
(3) 改善(개선) 이슈
III. 해결대안 및 맺음말
_SLIDE_3_
회사introduce
회 사 명 : 롯데월드
설 립 일 : 1989년 롯데월드 어드벤쳐 (THEME PARK) 개원
운영시간 : 평일 9:30~22:00 주말 7:30~23:00 (시즌에 따라 변경)
놀이기구 : 42종 (Adventure : 25종, Magic Island : 17종)
공 연 : 약 26종 54회/일 (Parade, Stage 外) 주말기준
면 적 : 16.912평 (Adventure : 11.105평 Magic Island : 5.807평)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
FAMILY ENTERTAINMENT 실현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기는 곳”
_SLIDE_4_
회사introduce
미션
비전과 goal(목표)
최고의 고객 가치 실현 및 손님감동 실현
국내 종합레저 1위 기업과 2xxx ASIA TOP10 글로벌 기업
고객중심
1등주의
성과주의
협력
주인의식
key point(핵심)
가치
경영
방침
key point(핵심) 역량
강화
현장경영
인재 양성
브랜드 경영
_SLIDE_5_
서비스 槪念
고객 중심의 경영
놀이기구 자체를 서비스 제공으로 인식
_SLIDE_6_
서비스 분류
고객 만족
최우선
사회공헌활동 및 친environment(환경) 경영
글로벌 브랜드
지역사(歷史)회environment(환경) 정화 활동 전개
소년소녀 가장 초청
국내외 사업 확장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강화
VOG 시스템, 미스터리 쇼퍼,
서비스 마일리지 제도
_SLIDE_7_
서비스 청사진
입장 및 롯데월드 이용
롯데월드 내 식당 이용
이벤트 및 퇴장
_SL…(생략(省略))
서비스운영,롯데월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운영,롯데월드,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Download : 서비스운영,롯데월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6 )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운영,롯데월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운영,롯데월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운영 롯데월드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