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촉진전술] 촉진의 기본개념과 과정 및 유형, 촉진전술 결정시 고려사항 > cangoto1 | cangoto.kr report

[촉진전술] 촉진의 기본개념과 과정 및 유형, 촉진전술 결정시 고려사항 > cangot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1

[촉진전술] 촉진의 기본개념과 과정 및 유형, 촉진전술 결정시 고려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21:15

본문




Download : [촉진전략] 촉진의 기본개념과 과정 및 유형, 촉진전략 결정시 고려사항.hwp





`설득기능`은 정보제공의 단계…(To be continued )

다.
한편 촉진은 정보제공기능과 설득기능이 있다 `정보제공기농`은 소비자가 상품
과 그 편익을 알아야만 구매 및 소비를 하게 되므로 정보의 제공은 촉진의 가장
기본적이 기능이라 할 수 있다 상품에 대하여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게 될 경우, 일
종의 교육적 efficacy를 가져 와서 소득의 적절한 지출을 위한 지침이 되기도 한다. 좁은 의미로 촉진은 소비자의 구
매와 거래점의 효율성을 자극하는 인적 판매와 광고 ?홍보를 보완하면서 효율성
을 도모하는 활동을 주요대상으로 하고 있다는 점이다.

Download : [촉진전략] 촉진의 기본개념과 과정 및 유형, 촉진전략 결정시 고려사항.hwp( 17 )


순서


촉진전략,촉진,기본개념과,과정,유형,촉진전략,결정시,고려사항,경영경제,레포트



[촉진전술] 촉진의 기본개념과 과정 및 유형, 촉진전술 결정시 고려사항

[촉진전략] 촉진의 기본개념과 과정 및 유형, 촉진전략 결정시 고려사항 , [촉진전략] 촉진의 기본개념과 과정 및 유형, 촉진전략 결정시 고려사항경영경제레포트 , 촉진전략 촉진 기본개념과 과정 유형 촉진전략 결정시 고려사항





[촉진전략]%20촉진의%20기본개념과%20과정%20및%20유형,%20촉진전략%20결정시%20고려사항_hwp_01.gif [촉진전략]%20촉진의%20기본개념과%20과정%20및%20유형,%20촉진전략%20결정시%20고려사항_hwp_02.gif [촉진전략]%20촉진의%20기본개념과%20과정%20및%20유형,%20촉진전략%20결정시%20고려사항_hwp_03.gif [촉진전략]%20촉진의%20기본개념과%20과정%20및%20유형,%20촉진전략%20결정시%20고려사항_hwp_04.gif [촉진전략]%20촉진의%20기본개념과%20과정%20및%20유형,%20촉진전략%20결정시%20고려사항_hwp_05.gif [촉진전략]%20촉진의%20기본개념과%20과정%20및%20유형,%20촉진전략%20결정시%20고려사항_hwp_06.gif
[촉진전술] 촉진의 기본개념과 과정 및 유형, 촉진전술 결정시 고려사항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촉진책략] 촉진의 기본concept(개념)과 과정 및 유형, 촉진책략 결정시 고려사항

목차

촉진책략

Ⅰ. 촉진의 기본concept(개념)

Ⅱ. 촉진의 과정

Ⅲ. 촉진의 유형

1. 인적 판매
2. 광고
가) 광고의 concept(개념)과 책략
나) Internet광고
3. 홍보
4. 판매촉진

Ⅳ. 촉진책략 결정시 고려사항
참고한 문헌
촉진책략

관광상품의 촉진책략이란 `관광기업의 관광상품을 관광자에게 구매하도록 요구
할 목적으로 관광상품의 편익이나 가치에 대하여 정보를 제공하거나 설득하는 마
케팅노력`을 의미한다. 즉 촉진책략의 the gist은 고객과의 의사소통(communication)에
있다 이는 관광상품 수명주기에 따라 역할이 change(변화)하는데, 도입기에는 고지적 역
할(informative role),성장기에는 설득적 역할(persuasive role), 성숙기 에는 상기적 역할(reminder role), 쇠퇴기 에는 수정적 역할(modification role)을 수행하게 된다(김홍철...


[촉진책략] 촉진의 기본concept(개념)과 과정 및 유형, 촉진책략 결정시 고려사항



목차

*촉진책략

Ⅰ. 촉진의 기본concept(개념)

Ⅱ. 촉진의 과정

Ⅲ. 촉진의 유형

1. 인적 판매
2. 광고
가) 광고의 concept(개념)과 책략
나) Internet광고
3. 홍보
4. 판매촉진

Ⅳ. 촉진책략 결정시 고려사항


*참고한 문헌
*촉진책략

관광상품의 촉진책략이란 `관광기업의 관광상품을 관광자에게 구매하도록 요구
할 목적으로 관광상품의 편익이나 가치에 대하여 정보를 제공하거나 설득하는 마
케팅노력`을 의미한다. 즉 촉진책략의 the gist은 고객과의 의사소통(communication)에
있다 이는 관광상품 수명주기에 따라 역할이 change(변화)하는데, 도입기에는 고지적 역
할(informative role),성장기에는 설득적 역할(persuasive role), 성숙기 에는 상기적 역할(reminder role), 쇠퇴기 에는 수정적 역할(modification role)을 수행하게 된다(김홍철, 1998: 175-177).


1) 촉진의 역할

일반적으로 촉진활동과 marketing 활동을 유사한 concept(개념)으로 인식하는 사람들이 많은
데, 촉진활동은 판매자의 욕구에 치중하는 반면, marketing 활동은 고객의 욕구에 주
안점을 두고 있다 법은 의미에서 촉진은 인적 판매와 광고 ?홍보 등을 포함하여
소비자의 구매를 자극하는 모든 활동을 말한다.
전체 12,5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