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CRM 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2:49본문
Download : 교보생명 CRM 사례.ppt






순서
1.교보생명 intro
2.교보생명의 CRM
(1) 교보생명의 CRM 구축과정
(2) 교보생명 CRM의 특징
(3) 고객 세분화
(4) 고객별 캠페인 활동
(5) 기술적 측면의 CRM 구축
(6) 교보생명 CRM 전략(strategy)의 효율
3. 교보생명 CRM의 향후 발전 전략(strategy)
(2) 교보생명 연혁
xxxxxx95xxxxxx-xxxxxxx-xxxxxxx 「대한교육保險(보험) 주식회사」(현 교보생명保險(보험) 주식회사) 창립
xxxxxx9xxxxxx9-xxxxxxxxxxxx-xxxxxx5 「교보부동산관리주식회사」(현 교보리얼코) 설립
xxxxxx9xxxxxxxxxxxx-xxxxxxx-xxxxxxx 업계 최초로 계약자 이익배당(2xxxxxx3억) 실시
xxxxxx9xxxxxxxxxxxx-xxxxxxx-xxxxxxx 「교보투자자문주식회사」(현 교보투자신탁운용주식회사) 설립
xxxxxx99xxxxxx-xxxxxxx-xxxxxxx 「대한증권주식회사」를 인수하여「교보증권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xxxxxx995-xxxxxxx-03 「대한교육保險(보험) 주식회사」를 「교보생명保險(보험) 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xxxxxx995-05-26 「고객만족부문 생산성 대상」과「경영혁신 대상」수상
xxxxxx996-xxxxxxx-30 「교보투자자문주식회사」를 업종 전환하여「교보투자신탁운용
주식회사」로 출범
xxxxxx99xxxxxx-xxxxxx0-xxxxxxx 「고객만족도xxxxxx위」기업으로 선정
2000-xxxxxxxxxxxx-22 「고객만족경영 대상」수상
200xxxxxx-xxxxxxx-02 「리코(Lico : Life Consultant)사명」선포
200xxxxxx-xxxxxx0-xxxxxxx 「코리아디렉트」를 인수하여「교보자동차保險(보험) 」으로 출범
200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고객만족경영 대상(2년 연속)」및「최고경영자상」수상
2002-xxxxxxxxxxxx-xxxxxx3 「고객만족경영 대상(3년 연속)」수상
교보생명 CRM의 특징
설계사 Portal 시스템
고객정보 유입경로의 다양화 ⇒ 고객 정보의 질과 양 ↑
고객정보의 통합검색, xxxxxx:xxxxxx 관계 관리 강화
分析 CRM 중심 → 分析 및 운영 CRM
고객별 영업지원
예) e-card, DM, 판촉reference(자료), 가입설계, e-mail, …(투비컨티뉴드 )
교보생명236
레포트/경영경제
교보생명236 , 교보생명 CRM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교보생명 CRM 사례(instance)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교보생명 CRM 사례.ppt( 7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