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에어컨 휘센의 china(중국) 시장 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0:12본문
Download : LG 에어컨 휘센의 중국시장 마케팅전략.ppt
LG에어컨휘센의중국시장마케팅전략ppt , LG 에어컨 휘센의 중국시장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1.STARTING WHISEN
(1)INTRODUCTION TO WHISEN
(2)LG WHISEN, 기업 구조
(3)LG WHISEN, 초기 실패 요인
2.EXPLORING ENVIRONMENT
(1)EXTERNAL ENVIRONMENT
(2)INTERNAL ENVIRONMENT
3.SYSTEMIZING SITUATION
SWOT ANALYSIS
4.LAUNCHING PROCESS
(1)LUNCHING STRATEGY
(2)STP PROCESS
5.MARKETING STRATEGY
(1)PRODUCT STRATEGY
(2)PRICE STRATEGY
(3)PLACE STRATEGY
(4)PLACE STRATEGY
6.MANAGING IMC
(1)PROBLEM ANALYSIS
(2)IMC STRATEGY
WHO IS WHISEN?
1968년 LG의 에어컨생산 처음
2000년 LG 에어컨의 브랜드로 ‘WHISEN’ 런칭
세계시장에서의 위상
CI : 세상을 바꾸는 힘, 디지털 LG …(skip)
LG 에어컨 휘센의 china(중국) 시장 마케팅戰略
레포트/경영경제
LG에어컨휘센의china(중국) 시장마케팅戰略ppt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LG 에어컨 휘센의 중국시장 마케팅전략.ppt( 90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