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 > cangoto1 | cangoto.kr report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 > cangot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1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7:47

본문




Download :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ppt




1장_디지털시대의_글로벌_마케팅r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ppt( 37 )




디지털시대의%20글로벌마케팅_ppt_01.gif 디지털시대의%20글로벌마케팅_ppt_02.gif 디지털시대의%20글로벌마케팅_ppt_03.gif 디지털시대의%20글로벌마케팅_ppt_04.gif 디지털시대의%20글로벌마케팅_ppt_05.gif 디지털시대의%20글로벌마케팅_ppt_06.gif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1장_디지털시대의_글로벌_마케팅r ,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








설명
비용절감
표준화된 marketing 믹스 사용, marketing 활동의 집중 및 조정을 통해비용 절감
고객선호도의 제고
고객들로 하여금 자사의 제품을 세계적 제품이라는 인식을 심어줌 고객선호도 제고
프로그램(program]) 효과(效果)의 improvement
지역에 따라 글로벌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효과(效果) 차이 있음but, 각 지역에서의 효과(效果)를 average(평균)해 보면 ?  글로벌marketing 사용시 성과 높음
경쟁력 강화
소수의 프로그램(program]) 에 자원집중 가능 marketing 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음


다.
전체 12,5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