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진로소주 China진출 전략(strategy) > cangoto1 | cangoto.kr report

진로소주 China진출 전략(strategy) > cangot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1

진로소주 China진출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2:23

본문




Download : 진로소주 중국진출 전략.hwp




불황으로 양주 마시기가 부담스러운 애주가들에게 `양주 같은 소주`라는 별명으로 불리게 된 것은 이런 고 가격 고품질 정책의 성공을 단적으로 보여주고 있따 이와 같은 고 가격 정책과 함께 고급 제품의 이미지를 남기도록 브랜드 관리를 하였다. 가능하다 하더라도 엄청난 광고비와 marketing 노력 및 시간이 필요하다. 시장에서 일단 저급품으로 인식된 제품은 품질이 아무리 향상되어도 중급품이나 고급품으로 전환되기가 어렵다. 이런 점을 고려해 처음부터 고 가격 고품질 정책을 고수하기로 하였다.
설명


순서

진로소주%20중국진출%20전략_hwp_01.gif 진로소주%20중국진출%20전략_hwp_02.gif 진로소주%20중국진출%20전략_hwp_03.gif 진로소주%20중국진출%20전략_hwp_04.gif 진로소주%20중국진출%20전략_hwp_05.gif 진로소주%20중국진출%20전략_hwp_06.gif

2. 가격戰略
㈎ 고 가격 고품질 정책
일반적으로 국내기업들은 미국이나 EU, 日本(일본) 등 선진국 시장에 진출할 때 저 가격 정책을 사용하는데 반해, 진로는 고 가격 고품질 戰略을 채택함으로써 日本(일본)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 진로 소주는 다른 日本(일본) 소주보다 가격이 13%~16% 정도 비싼데, 이런 고 가격은 `위스키에 가까운 고급 소주`라는 이미지를 뿌리내리게 하였다. 또한 日本(일본) 소비자들이 품질에는 까다롭지만 가격에는 덜 민감하다는 사실을 파악하고 시장 점유율 확대보다는 이익극대화에 목표(goal)를 두어, 고 가격 고품질 戰略을 택하였다.
3. 촉진戰略 …(省略)








진로소주 China진출 전략(strategy)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진로소주 중국진출 전략.hwp( 79 )




레포트/경영경제
중국진출전략 , 진로소주 중국진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China진출전략(strategy)

다.
전체 12,5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