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위니아 딤채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環境 分析(분석), 경영전술, SWOT 分析(분석), STP전술, 4P分析(분석), 특징, 동향, 사례, 역할, 전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 cangoto1 | cangoto.kr report

위니아 딤채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環境 分析(분석), 경영전술, SWOT 分析(분석), STP전술, 4P分析(분석), 특징, 동향, 사례, 역할, 전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 cangot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1

위니아 딤채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環境 分析(분석), 경영전술, SWOT 分析(분석), STP전술, 4P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9:40

본문




Download : 위니아 딤채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위니아,딤채,마케팅,성공사례,요인,시장환경,경영전략,SWOT,STP전략,P,특징,사례,역할,전략,시사점,나아갈,방향,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위니아%20딤채%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SWOT%20분석,%20STP전략,%204P분석,%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1.gif 위니아%20딤채%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SWOT%20분석,%20STP전략,%204P분석,%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2.gif 위니아%20딤채%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SWOT%20분석,%20STP전략,%204P분석,%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3.gif 위니아%20딤채%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SWOT%20분석,%20STP전략,%204P분석,%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4.gif 위니아%20딤채%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SWOT%20분석,%20STP전략,%204P분석,%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5.gif 위니아%20딤채%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SWOT%20분석,%20STP전략,%204P분석,%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6.gif

위니아 딤채 marketing , 성공사례(instance), 요인, 시장environment analysis(분석) , 경영전략(戰略) , SWOT analysis(분석) , STP전략(戰略) , 4Panalysis(분석) , 특징, 현재상황, 사례(instance), 역할, 전략(戰略) ,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분석)
4
STP 전략(戰略)
5
4P 전략(戰略)
6
딤채 성공 요인 analysis(분석)
2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3
SWOT analysis(분석)
1
딤채 intro
보고서의 題目(제목)
딤 채
I
딤 채 intro

만도기계의 전신인 현대양행으로 설립된 만도는 1980년 만도공조로 사명을
변경하고 한국 공조 업계의 리더가 된다된다.
1993년 ‘위니아’브랜드로 가정용 에어콘을 출시하고, 그 이후 1995년 김치
냉장고를 출시하며 김치냉장고 업계의 선두 주자가 되었다. 가전제품의 성공과 함께 만도는 2003년
사명을 위니아만도(주)로 변경하면서 가전제품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위니아만도(주)는 고객만족도 1위에 빛나는 전문회사로
김치냉장고 딤채, 이온수기 뉴온, 공기청정기, 에어컨을 생산하고 있다
.

I
김치냉장고가 지난해엔 90만대 6천억 규모로 급성장
올해는 1백 20만대 8천억원 규모로 늘어날 예정

이에 따라 에어컨 TV와 함께 3대가전으로 등극
높은 품질력과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딤채 출발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2
딤 채
I
Strength
- 높은 기술력
- 소비자 Need를 충족시키는 제품
Weekness
높은 가격
가전제품으로서 브랜드 인지도 전무
- 종합 가전 회사로서의 경험 전무
SWOT analysis(분석)
3
보고서의 題目(제목)
딤 채
I
Threat
Opportunity
- 경쟁자의 증가
- 틈새시장 공략?
- 소비자 동향
- 시장 선도자적 위치
- 주택공급의 증가에 따른 가능성
- 생활 방식의 변화
SWOT analysis(분석)
3
딤 채
I
Segmentati…(drop)
레포트/경영경제



위니아 딤채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위니아 딤채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위니아 딤채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경영전략 SWOT STP전략 P 특징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위니아 딤채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環境 分析(분석), 경영전술, SWOT 分析(분석), STP전술, 4P分析(분석), 특징, 동향, 사례, 역할, 전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위니아 딤채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環境 分析(분석), 경영전술, SWOT 分析(분석), STP전술, 4P分析(분석), 특징, 동향, 사례, 역할, 전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순서


Download : 위니아 딤채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47 )


다. 위니아 딤채는
출시 이후 큰 성공을 얻게 되며 한국 산업 디자인 파워 1위등을 수상하면서
선두적인 입지를 강화하게 된다된다.
전체 12,5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