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살아남은 자의 슬픔 > cangoto1 | cangoto.kr report

살아남은 자의 슬픔 > cangot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1

살아남은 자의 슬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21:15

본문




Download : 살아남은 자의 슬픔.hwp




반면 아버지는 출가사문, 즉 중이다. 남자 나이 열 아홉. 무엇이든 할 수 있고…(省略)


순서
설명

부족하지만 나름대로 열씸히 정리(arrangement)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나’는 열 아홉의 나이에 혼자가 되었고 ‘나’는 당시 외롭고 슬프다는 생각보다는 자유를 얻었다는 생각에 꽉 차있었다. 작품분석을 하고 본인의 감상내용을 적었습니다. 생사도 모른다.
살아남은%20자의%20슬픔_hwp_01.gif 살아남은%20자의%20슬픔_hwp_02.gif


,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살아남은 자의 슬픔.hwp( 47 )


살아남은 자의 슬픔







“미쳤군.”
이 소설을 다 읽고나서 가장 먼저 내가 내뱉은 말이다.살아남은자의 슬픔에 대한 독서감상문입니다. 그러나 내 생전 아버지는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 ‘내’가 푸른 스물이라고 표현하는 이 나이는 무언가에 심취해야만 하는 나이고, 또한 무언가에 심취할 수 있는 유일한 나이이다. 담배를 손에서 놓지 않던 어머니는 내가 열 아홉이던 해, 가수 존 레논이 죽기 꼭 하루 전에 차이코프스키의 ‘비창’을 들으며 자살했다. 해당 도서의 讀後感이 필요한분에게 모쪼록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행복한 시간 되세요. !~



다. 이 글에서는 등장인물 모두 극단적으로 무엇 한가지에 빠져 광기를 내뿜는다.
살아남은자의 슬픔에 대한 독서감상문입니다. 해당 도서의 독후감이 필요한분에게 모쪼록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행복한 시간 되세요. !~ , 살아남은 자의 슬픔감상서평레포트 ,


작품analysis을 하고 본인의 감상내용을 적었습니다.
이 소설의 주인공은 스무 살의 ‘나’다. 부족하지만 나름대로 열씸히 정리했습니다. 사상에, 사랑에, 죽음에, 또는 광기, 그 자체에 빠져 헤맨다.
‘나’는 어머니 뱃속에서부터 ‘존 레논’, ‘조지 해리슨’등의 작품을 들으며 컸다.
그런 아버지와의 관계 때문일까. 어머니는 늘 외롭고 우울한 표정이었다. 1960년 당시로선 흔하지 않던 ‘깨어있는 여자’를 어머니로 둔 덕택이다. 이 사실은 내가 국민학교 육 학년 때 우연히 아버지 사진을 보아 알게되었다.
전체 12,5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