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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property(특성)과 판매원만족도가 관계마케팅의 성과에미치는effect(영향) ,만족도마케팅,만족도와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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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5 0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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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property(특성)과 판매원만족도가 관계마케팅의 성과에미치는effect(영향) ,만족도마케팅,만족도와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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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조직characteristic(특성)과 판매원만족도가 관계marketing 의 성과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_SLIDE_2_
목 차
연구배경 및 목적
理論(이론)적 배경
관계marketing 의 concept(개념)
관계marketing 성공의 선행변수
내부marketing 과 근로자 만족도
관계marketing 성과
연구모델
Reference List
- 2 -
_SLIDE_3_
I. 연구의 배경 및 목적
- 3 -

동일한 관계marketing (CRM)시스템을 도입한 기업/ 동일한 컨설팅을 받은 기업은 동일한 성과를 내는가
관계marketing 을 성공적으로 시행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체크할 것은 무엇인가
어떤 경우 관계marketing 이 성공하고 실패하는가
_SLIDE_4_
I. 연구의 배경 및 목적
- 4 -

인적자원과 물적자원의 차이는 Process의 “Black Box”에 있따 1+1을 2 이상으로 만들기!
인적판매의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판매원의 심리적 characteristic(특성)에 주목하는 연구는 드물다 : 소비자와 판매자 사이의 개인관계의 질이 소비자와 판매기업 간의 관계의 질에 influence(영향)을 줌
시스템 이외의 요인이 관계marketing 의 성과에 influence(영향)을 주진 않는가
_SLIDE_5_
관계marketing 을 통하여 경영성과를 높이려는 기업에서 중요하게 고려해야 하는 요인이 무엇인가를 알아봄으로써
기업의 최고경영자 및 마케터의 입장에서 내부 경영관리상의 시사점을 제공하고,
관계marketing 시행을 통한 effect적인 성과창출에 기여하고자 함
I. 연구의 배경 및 목적
Research Questions
관계marketing 의 성과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조직characteristic(특성)을 파악함
조직구성원, 특히 판매원의 심리상태가 조직characteristic(특성)과 성과의 관계에 미치는 influence(영향)을 파악함

- 5 -
_SLIDE_6_
Ii. 理論(이론)적 배경_관계marketing 의 concept(개념)
배 경
기존의 거래marketing 적 관점으로는 총체적인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에 대응하는 데 한계가 대두되고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수단으로 대두됨 (안영민,2000)
정 의
“고객과의 관계를 중시하는 관계마…(skip)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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