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적교육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02:43본문
Download : 잠재적교육과정_2089284.hwp
교사는 아동이 말하는 것을 신중하게 경청해야 하며 주의 깊…(To be continued )
순서
,사범교육,레포트
설명
다. 그리고 소외감과 差別(차별) 을 강조하는 능력별 평가보다는 협동적인 학습분위기를 통하여 책임감을 느끼게 하고 소속감을 느끼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글 , 잠재적교육과정사범교육레포트 ,
잠재적교육과정
한글
잠재적 교육과definition 부정적인 effect을 줄이기 위해서 교사가 생각해야 할 것이 몇 가지 있따 보다 인간적이고 평등을 추구하는 교실문화를 만들기 위해서 교사의 역할이 절대적으로 크다고 볼 수 있따
우선 학습자의 독特性(특성)을 인정하기 위하여 지나친 비교와 평가 지향적인 교사의 수업방식과 언어의 사용은 improvement(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또 학생의 실수에 지나치게 연연해하지 말고 학생을 서로 비교하지 말아야 한다. 따라서 학생에게 너무 높은 기대를 하거나 현실적이지 못한 준거를 제시하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아동을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해야 한다.
레포트/사범교육
잠재적교육과정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Download : 잠재적교육과정_2089284.hwp( 19 )





잠재적교육과정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