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리네이밍,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0:18본문
Download : ZARA 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자라’ 하면 연상되는 단어
사람마다 단어를 받아들이는 인식이 다르며,
부정연상 방지를 위한 Renaming 이 필요!
z Z
定義(정이)
누가 들어도 그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네임이 필요
부정연상을 improvement할 수 있는 새로운 네임 개발
目標(목표)
부정연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Renaming으로 인한 이미지 improvement을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과 패스트 패션의 상위권 유지
analysis하기 ▶
시장 상황 analysis
‘패스트 패션’ 시장상황
온…(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ZARA,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ZARA 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0 )
ZARA 리네이밍,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다.
순서
ZARA 리네이밍,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ZARA 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ZARA 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ZARA 리네이밍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ZARA Renaming
目標(목표)
1. 프로젝트 배경 및 目標(목표)
2. analysis
① 시장 analysis
② 자사 analysis
③ 경쟁사 analysis
④ SWOT analysis
3. 브랜드 네이밍 책략
① 타겟analysis
② keyword
③ Positioning map
④ Concept
⑤ Direction
4. 네이밍 후보안
5. 네이밍 후보안 평가
6. 네이밍 추천
프로젝트 배경 및 目標(목표)
연average(평균) 매출 증가율 16.3%
연average(평균) 해외점포수 증가율 19.6%
H&M , 유니클로 , GAP 등 보다 앞선 상승세
&
패션성 , 저가격 , 신속성 , 신뢰성을
두루 갖춘 ‘패스트 패션’의 성공 케이스
하지만,
ZARA 자라
한국어 발음 과 뜻이 어울리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