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마케팅원론]‘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分析(분석) > cangoto2 | cangoto.kr report

[마케팅원론]‘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分析(분석) > cangot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2

[마케팅원론]‘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22:08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분석.hwp






4. 내부역량분석

1) 맛, 분위기

TGIF의 맛에 대한 정책 방향은 전체 대중 고객을 설득하기보다 원래 가지고 있는 음식을 Recipe에 맞게 최고의 맛을 내…(drop)
설명




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分析(분석)



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원론]‘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분석.hwp( 48 )



[마케팅원론]‘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分析(분석)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원론(TGIF)
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분석마케팅원론(TGIF) , [마케팅원론]‘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원론]‘TGIF`%20패밀리%20레스토랑%20마케팅분석_hwp_01.gif [마케팅원론]‘TGIF`%20패밀리%20레스토랑%20마케팅분석_hwp_02.gif [마케팅원론]‘TGIF`%20패밀리%20레스토랑%20마케팅분석_hwp_03.gif [마케팅원론]‘TGIF`%20패밀리%20레스토랑%20마케팅분석_hwp_04.gif [마케팅원론]‘TGIF`%20패밀리%20레스토랑%20마케팅분석_hwp_05.gif [마케팅원론]‘TGIF`%20패밀리%20레스토랑%20마케팅분석_hwp_06.gif
순서

Ⅰ 서론


Ⅱ marketing 環境(환경)분석
1. 사명문
2. 경영goal(목표)
3. 경영전략(strategy)
4. 내부역량분석

Ⅲ marketing 관리
1. 전략(strategy)적 지향점
2. 경쟁상황
3. marketing Mix

Ⅳ marketing 관리 과정 평가
1. 성공, 실패요인 분석
2. 未來예측
3. 종합평가 및 교훈

Ⅴ conclusion

Reference List



시장
현재의 외식산업시장에는 계속되는 발전단계에 있따 이런 시장의 성장하는 이유로는 사회적 요인, culture적 요인, 경제적 요인, 기술적 요인이 있따 사회적 요인의 대표적인 예로는 여성의 사회진출, 맞벌이 부부의 확산으로 들 수 있고, culture적 요인으로는 식생활의 서구화, culture적인 의식향상을 들 수 있따 경제적 요인으로는 가계의 수입증대를 볼 수 있고, 마지막 기술적 요인으로는 포장기술의 발달을 들 수 있따
주 5일제의 도입으로 외식산업에 큰 influence을 끼쳐 매출액이 증가, 즉 시장 발달이 예상 되어지고, 그렇게 진행되고 있는 중이다. 아웃백의 점포수는 2004년 현재 35개로 TGIF의 29개 보다 6개 많은 것으로 보아 점포의 수적 열세로 패배할 수밖에 없다고 판단되어 진다. 그렇지만 롯데의 자금력을 업고 점포수 증가, 지방시장의 투입에 신경쓴다면 다시 업계 1위의 자리를 탈환 할 수 있을 것이다.

점유율
경쟁관계에서는 독보적인 위치는 아니지만 만족할 만한 위치에 있따 1997년에 국내로 들어온 아웃백이 2003년 TGIF를 제치고 선두의 자리를 군림했다.
전체 12,7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