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vs 롯데마트 유통전략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0:12본문
Download : 이마트 vs 롯데마트 유통전략비교.ppt
)
대형업체의 과점화와 경쟁가속화
무점포소매업의 확장 가속화
유통 산업展望(전망) 과 여건
국내 할인점 내역
이마트 등장배경
백화점 업체의 저성장으로 인한
대체 소매업체 개발필요의 욕구가
가장 클 것
이마트 점포내역
65
합계
신제주점, 제주점
2
제주지역
목포점, 여수점, 동광주점, 상무점, 광산점
5
호남지역
구미점, 김천점, 만촌점, 성서점, 월배점, 포항점, 칠성점, 영천점, 반야월점, 사상점, 서부산점, 연제점, 울산점, 진주점, 창원점, 금정점,…(省略)
① 인구 통계적 변수
② 지리적 변수
③ 심리적 변수
④ 제품관련 변수
설명






이마트 vs 롯데마트 유통전략비교 , 이마트 vs 롯데마트 유통전략비교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vs 롯데마트 유통전략비교
이마트 vs 롯데마트 유통전략비교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다.
레포트/경영경제
이마트 vs 롯데마트 유통전략비교
이마트,vs,롯데마트,유통전략비교,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마트 vs 롯데마트 유통전략비교.ppt( 38 )
순서
유통strategy
이마트 VS 롯데마트
국내 유통 시장 트랜드
최근 유통environment 變化(변화) 추이
기업형 유통의 확대
업체별 점유비율 變化(변화)(올해 유통산업의 주요 업체는 할인점(71.7%), TV홈쇼핑 등 무점포 판대(23.9%), 백화점 (33%)로 나타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