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2015년 1학기 marketing 론 기말시험 key point(핵심) 체크 > cangoto2 | cangoto.kr report

2015년 1학기 marketing 론 기말시험 key point(핵심) 체크 > cangot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2

2015년 1학기 marketing 론 기말시험 key point(핵심) 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1:37

본문




Download : 20151_기말_경영2_마케팅론.pdf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 포함) -
②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 아이디어도 마케팅의 대상이 됨. 기업 및 비영리 기관도 포함됨

① 제품(Product):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 창출
(1) 정의(定義)

② 가격(Price): 가격 결정



제3장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





③ 유통(Place): 배포


설명
순서
(2) 마케팅 믹스
제1장 環境(환경)변화와 marketing
② 미시environment(환경) :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이해관계자인 다른 기업 간의 경쟁, 중간상인, 소비자 및 주주, 시민단체, 채권자 등

- 중략 -


제14장 유통관리



2. 마케팅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제10장 브랜드 자산
제4장 소비자의 정보처리과정 및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effect요인들

방송통신 > 기말시험
③ 거시 environment(환경) : 간접적 ․ 단기적으로는 잘 변하지 않는 사회, 문화, 경제, 정치, 법, 기술적 environment(환경) 등

④ 프로모션(Promotion): 정보 제공


제2장 marketing 책략
제9장 신제품개발과 제품수명주기관리
마케팅론,방통대마케팅론,방송대마케팅론,마케팅론요약,마케팅론기말
제13장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믹스 관리


① 개인, 기업 등이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이들의 가격을 결정하고 이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들을 배포해 개인 및 조직체의 goal(목표) 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성립하게 하는 일련의 인간활동
제5장 marketing 정보와 조사


제11장 가격관리의 이해

제12장 통합적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제7장 STP 2 - 타기팅과 포지셔닝

제8장 제품의 관리
제6장 STP 1 - STP의 개념(槪念)과 시장 세분화
① 기업 내 조직: 재무, 생산, R&D와 같은 기업 내 여러 조직의 활동 해당
(1) 산업사회와 생산지향
3. environment(환경) 의 변화와 기업 경영철학의 변화
교환을 촉진하기 위해 기업이 사용하는 변수인 제품, 가격, 프로모션, 유통 등의 활동

제1장 environment(환경) 변화와 마케팅
18724_001.jpg 18724_002.jpg 18724_003.jpg 18724_004.jpg 18724_005.jpg
1. 마케팅의 정의(定義)

Download : 20151_기말_경영2_마케팅론.pdf( 27 )


2015년 1학기 marketing 론 기말시험 key point(핵심) 체크
제1장 환경변화와 마케팅 제2장 마케팅 전략 제3장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 제4장 소비자의 정보처리과정 및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들 제5장 마케팅 정보와 조사 제6장 STP 1 - STP의 개념과 시장 세분화 제7장 STP 2 - 타기팅과 포지셔닝 제8장 제품의 관리 제9장 신제품개발과 제품수명주기관리 제10장 브랜드 자산 제11장 가격관리의 이해 제12장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제13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 관리 제14장 유통관리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 포함) -
다.
전체 12,7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