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듀오 결혼정보업체의 기업分析(분석) 및 성공마케팅 戰略 > cangoto2 | cangoto.kr report

듀오 결혼정보업체의 기업分析(분석) 및 성공마케팅 戰略 > cangot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2

듀오 결혼정보업체의 기업分析(분석) 및 성공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06:35

본문




Download : 듀.hwp





Ⅱ.본론
Ⅲ.결론

5.marketing 전략(戰略)
설명
3-3.산업구조 analysis(분석)
IT메카닷컴 (http://www.itmecca.com)
2-1.회사개요

Download : 듀.hwp( 79 )


동아일보 (http://www.donga.com)
5-1.STP
4-2.듀오 the gist역량 analysis(분석)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3.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3-4.경쟁업체 analysis(분석)

(경영)
Ⅰ.서론
2-3.조직구조



매일경제 (http://www.mk.co.kr)
2.DUO 기업개요

선우 웨딩사업 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산업 결혼정보업
3-1.거시environmentanalysis(분석)
1-3.결혼정보회사의 연혁

선우 웨딩사업 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산업 결혼정보업 / http://www.duonet.com
4-3.SWOT
2-4.주요사업내용
6.향후 발전 전략(戰略)

“중매문화 창조라는 기치 아래 지난 1995년 2월에 출발한 듀오는 marketing 리서치 작업 6개월, 전산시스템 구축 1년 6개월에 걸쳐 사전 준비기간만 2년여를 투자한 내실 있는 기업이다. 하지만 이들 업체들은 일단 홍보용의 성격이 짙어, 일단 ꡐ웨딩 포털ꡑ을 지향하는 전문 사이트들과는 질적으로 차이가 있따 현재 10개 내외의 결혼 전문 사이트가 시장 선점을 위해 각축을 벌이고 있는데, 그 중 “DUO가 가장 상위에 랭크되어 있따

http://www.yahoo.co.kr


DOT21 (http://www.dot21.co.kr)
3-5.결혼정보업의 동향


4-1.듀오 기업자원 analysis(분석)
다. 1-1.결혼정보회사란?


1-2.결혼정보회사의 특징



디지털타임즈 (http://www.dt.co.kr)
5-2.marketing 믹스(4PS)
4.내부environmentanalysis(분석)
이 자료(data)에서는 결혼정보업체의 선두격이며, 고객 만족 1위의 평가를 받고 있는 DUO의 경영전략(戰略) 에 대해 살펴 볼 것이다.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참고자료(data) 및 사이트

듀오 결혼정보업체의 기업分析(분석) 및 성공마케팅 戰略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2.연혁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3-2.결혼정보산업의 성장배경
1.결혼정보회사의 개요
선우 웨딩사업 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산업 결혼정보업 / http://www.duonet.com DOT21 (http://www.dot21.co.kr) IT메카닷컴 (http://www.itmecca.com)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디지털타임즈 (http://www.dt.co.kr)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동아일보 (http://www.donga.com)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매일경제 (http://www.mk.co.kr) http://www.yahoo.co.kr (경영)
거기에 DUO는 Rating21.com.에서 실시한 네티즌의 online 고객 만족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었으며, 현재 일반인들에게는 가장 보편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신뢰성 있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따

순서


국내의 결혼정보 시장 동향을 살펴보면, 전국에 1백여 개 이상의 크고 작은 업체들이 자체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웨딩숍 등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따 이 업체들의 특징은 잡지나 신문, 전시회 출품보다 업체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보다 효율적이라고 판단해 online 부문에 대한 투자를 늘리는 상황이다.
전체 12,7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