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브랜드strategy] 브랜드 확장의 定義(정의)와 성공,실패事例(사례) > cangoto2 | cangoto.kr report

[브랜드strategy] 브랜드 확장의 定義(정의)와 성공,실패事例(사례) > cangot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2

[브랜드strategy] 브랜드 확장의 定義(정의)와 성공,실패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09:30

본문




Download : [브랜드전략] 브랜드 확장의 정의와 성공,실패사례.ppt





브랜드 확장 발표문입니다. 브랜드 확장의 관념과 브랜드 확장의 장 단점 및 strategy 및 관련 성공事例(사례)와 실패事例(사례)를 조사 정리(整理) 한 파워포인트 reference(자료)입니다.브랜드확장발표문 , [브랜드전략] 브랜드 확장의 정의와 성공,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교재 부분 집중 요약
- 브랜드 확장의 정의(定義)
- 브랜드 확장을 통한 강화 전술
- 브랜드 확장의 장,단점
- 브랜드 확장을 위한 고려 사항
- 올바른 브랜드 확장을 선택하는 4단계 과정

事例 연구
- 브랜드 확장 성공 事例
- 브랜드 확장 실패 事例

현재 확장 중인 브랜드에 대한 리서치 조사 결과



브랜드 확장이란

브랜드 확장 은 신제품에 기존 브랜드를 연결시켜 소비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 관리 전술을 말한다.
즉, 기존의 브랜드를 이용해서 소비자들에게 호의적인 이미지를 전달 하고,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수용성을 높이기 위한전술 이라고 할 수 있다

브랜드 확장을 통한 강화전술...!?
❑ 目標(목표) 시장의 확장
❑ 사업정의(定義)의 확장
❑ 차별점의 확장
❑ 전체적인 포지셔닝의 확장

브랜드 확장의 advantage과 단점
❑ 소비자 인식상의 위험 축소
❑ 유통과 사용기회 증가
❑ 판촉 비용에 대한 효율성 증가
❑ 도입 비용과 marketing 호로그램 비용 절감
❑ 신규 브랜드 개발 비용 절감
❑ 패키지와 라벨링 결과
❑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 충족

소비자의 실망과 혼란 야기
❑ 소매상의 저항과 반발
❑ 실패시 모브랜드 이미지 실추
❑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전략]%20브랜드%20확장의%20정의와%20성공,실패사례_ppt_01.gif [브랜드전략]%20브랜드%20확장의%20정의와%20성공,실패사례_ppt_02.gif [브랜드전략]%20브랜드%20확장의%20정의와%20성공,실패사례_ppt_03.gif [브랜드전략]%20브랜드%20확장의%20정의와%20성공,실패사례_ppt_04.gif [브랜드전략]%20브랜드%20확장의%20정의와%20성공,실패사례_ppt_05.gif [브랜드전략]%20브랜드%20확장의%20정의와%20성공,실패사례_ppt_06.gif

설명
다. 브랜드 확장의 개념과 브랜드 확장의 장 단점 및 전략 및 관련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조사 정리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Download : [브랜드전략] 브랜드 확장의 정의와 성공,실패사례.ppt( 84 )




순서

[브랜드strategy] 브랜드 확장의 定義(정의)와 성공,실패事例(사례)
브랜드확장발표문
,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 확장 발표문입니다.
전체 12,7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