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 육 공 학 의 이 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3:34본문
Download : 교 육 공 학 의 이 해.hwp
제시형은 다시 어떤 대상물을 학습하기 위해 …(To be continued )
설명
교 육 공 학 의 이 해에 대한 글입니다.
2) concept(개념): 특정한 성격을 공유하면서 똑같은 이름으로 불리는 사물, 사건, 기호들의 집합이다.
교 육 공 학 의 이 해에 대한 글입니다. 동물과 식물을 구분하는 특징들을 아는 것이 그 예이다.
위 세가지의 학습내용과 학업수준의 결합으로 [활용×사실] [발견×사실]을 제외한 10개 범주 의 “수행×내용 매트릭스”를 만들 수 있다아 이 매트릭스는 내용요소 전시 理論(이론)의 첫 번째 구성요소이다.
3) 절차: 어떤 목적을 달성한다거나, 특정한 일군의 문제를 푼다거나,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데 에 필요한 단계들을 순서화한 것이다.
이 理論(이론)은 두 번째 구성요소는 수업의 형태인 제시형이다.교육공학의이해 , 교 육 공 학 의 이 해생활전문레포트 ,






순서
Download : 교 육 공 학 의 이 해.hwp( 28 )
레포트/생활전문
교육공학의이해
다. 4) 원리: 는 왜 이 세상에서 어떤 현상들이 생기는가에 대한 해설 또는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 것인가에 대한 예측이다.
,생활전문,레포트
교 육 공 학 의 이 해
학습내용을 살펴보면
1) 사실: 요일의 이름이나 사물의 이름처럼 아무렇게나 임의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정보의 조각 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