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책략 분석 및 나의 견해 (China진출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00:00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및 나의 견해 (중국진출 분석).hwp
, 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및 나의 견해 (중국진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피자 국제 마케팅 전략 나 견해 중국진출
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책략 분석 및 나의 견해 (China진출 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책략 분석 및 나의 견해 (China진출 분석)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미스터피자
국제 marketing 전술 (china(중국) )
1. 서 론
china(중국) 외식업계는 매년 급성장을 하고 있는 반면 한국의 소비시장은 회복도 더디고 성장에 한계를 보이고 있다 프랜차이즈 외식업계는 이 현상을 재빠르게 파악해 점점 china(중국) 진출로 눈을 돌리고 있으며 미스터 피자도 2001년 서둘러 china(중국) 으로 진출했다.미스터피자,국제,마케팅,전략,나,견해,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및 나의 견해 (중국진출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china(중국) 내 외식산업은 china(중국) 인의 1인당 GDP의 급속적인 성장에 따른 외식文化(culture) 의 발달과 주5일 근무제의 정착으로 인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도 china(중국) 내 외식산업은 점차적으로 다양화, 대형화 되어가고 있으며, 세계적 기업체들도 역시 china(중국) 이라는 거대시장 안에서 입지를 다지기 위한 전술 수립 및 공략에 여념이 없다. 즉 배달하고자 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업계 최초로 단일번호 서비스(1577-0077)를 제공하였으며, 콜센터를 통해 원넘버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및 나의 견해 (중국진출 분석).hwp( 21 )
다. 이를 통해 china(중국) 외식 산업을 바탕으로 미스터피자의 현재 전술을 analysis한 후, china(중국) 에서 시長點유율을 높일 수 있는 전술을 제시하고자 한다.
미스터 피자의 경우 베이징에 진출한 이후 1년 반 만에 자리를 잡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따라서 china(중국) 시장 진출에 성공하여 소기의 성과를 거두고 있는 미스터피자를 선정하였다.
2. 미스터 피자의 국내 동향
국내 피자 시장을 살펴보면 불황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성장을 하고 있는데, 2003년 약 7200억 원, 2004년은 7800억 원, 현재는 1조 원이 넘는 규모인데, 그 중 배달이 차지하고 있는 시장은 무려 70%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렇게 거대한 시장을 현재 피자헛이 약 46%, 도미노피자와 미스터피자가 각각 약 15%정도의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다 이런 시장 상황에서 미스터피자는 고객의 눈으로 바라보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가면서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해오고 있다 미스터 피자는 배달 주문 고객의 중요한 가치 요소인 배달에 포커스를 두어 배달 부분에 상당한 서비스 정신을 가미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