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4:58본문
Download : 마케팅_2103861.hwp
순서
설명
마케팅
마케팅이란무엇인가






,경영경제,레포트
다.마케팅이란무엇인가 ,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이란 무엇인가? 1
1. marketing 에 대한 AMA의 定義(정의)(1985) 1
2. marketing 의 활동 1
3. marketing 의 주체 1
4. marketing 활동의 기본 定義(정의) (미국의 경우) 1
5. marketing 지향定義(정의) (marketing orientation) or 고객지향定義(정의) (customer orientation) 1
6. 제품(Product) 1
7. 교환(exchange) 2
8. 시장(market) 2
9. 수요의 characteristic(특성)에 의한 marketing 유형 2
수요가 변동되어 공급이 과잉선 내지 과소선을 넘나드는 불규칙 수요에 대비하는 것
대중교통 수단
철도의 요일별 수요변동
빙과류 및 청량음료 등의 광고
6) 유지적 marketing (maintenance marketing)
기업에 있어 가장 바람직한 수요는 완전수요임
완전수요를 유지하기 위한 marketing 활동
7) 감소marketing (de-marketing)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공급을 초과하게 되는 경우
갑작스러운 급증이나 공급의 일시적인 부족에 의한 현상을 일시적 혹은 영구적으로 수요를 억제하고자 하는 것
8) 대항적 marketing (counter marketing)
특定義(정의) 상품이나 서비스가 소비자의 복지나 사회복지, 혹은 기업의 장기적 번영에 건전하지 못하다는 판단되는 경우
이러한 불건전 수요를 제…(省略)
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Download : 마케팅_2103861.hwp( 30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