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력 세미나,CROS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7:41본문
Download : 상상력 세미나,CROS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_SLIDE_8_
21 세기(世紀) 형 창조적 리더가 필요해! 대책은
우주를 놀라게 하자! 전 우주적 규모의 꿈
누구나 할 수 있는 생각은 하지마!
자기확신에 따른 현실왜곡과 철저한 준비
비물질화 재물질화!
_SLIDE_9_
21 세기(世紀) 형 창조적 리더, 통합형 인재를
위한 고등교육의 대책
Steve Jobs만큼 과학과 예술을 행복하게 결합한…(skip)
설명
상상력,세미나,CROS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상상력 세미나,CROS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다.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상상력 세미나,CROS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55 )
상상력 세미나,CROS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상상력 세미나,CROS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상상력 세미나,CROS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상상력 세미나 CROSS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_SLIDE_1_
상상력 세미나 C R O S S
_SLIDE_2_
여러분은 커피 좋아하시나요
_SLIDE_3_
STARBUCKS
사람들은 왜
스타벅스 를 찾을까
_SLIDE_4_
STARBUCKS
커피의 입맛을 하나의
미학적 취향으로 바꿈
취미를 선사하고 전달하고 창조하는 文化(문화)적 매체
☞ 상품을 파는것이 아닌
文化(문화)를 파는 것
_SLIDE_5_
_SLIDE_6_
If,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자판기 커피라면
_SLIDE_7_
02. 디지털 세상,어떤 사람이 구루가 되는가
※ 구루(Guru) : 전문가, 권위자. 여기서는 스티브 잡스를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