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marketing 의 槪念,스포츠marketing ,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5:56본문
Download :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 개념,스포츠마케팅,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효과.pptx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marketing 의 槪念,스포츠marketing ,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marketing ,스포츠marketing -효율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 개념,스포츠마케팅,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효과 ,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 개념,스포츠마케팅,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효과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 커뮤니케이션 스포츠마케팅 개념 스포츠마케팅 빅 스포츠이벤트 삼성 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 효과
순서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marketing 의 槪念,스포츠marketing ,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marketing ,스포츠marketing -효율
설명






Download :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 개념,스포츠마케팅,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효과.pptx( 92 )
_SLIDE_1_
스포츠 커뮤니케이션
_SLIDE_2_
INDEX
01
02
03
04
스포츠마케팅의 관념
기업과 스포츠마케팅
빅 스포츠이벤트와 스포츠마케팅
마무리 및 제언
_SLIDE_3_
스포츠마케팅이란
_SLIDE_4_
01
_SLIDE_5_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_SLIDE_6_
02
삼성의 스포츠마케팅
_SLIDE_7_
02
_SLIDE_8_
02
삼성의 스포츠마케팅
-2005년 6월부터 명문구단 첼시를 후원.
-유니폼의 `삼성` 로고, 경기장 내 광고, 전자제품 후원
…(drop)
스포츠,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개념,스포츠마케팅,빅,스포츠이벤트,삼성,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효과,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