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복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9:24본문
Download : 매복마케팅.pptx
_SLIDE_5_
2002년 월드컵 formula 스폰서는?
그러나 여러분들의 opinion과 마찬가지로
한ㆍ일 월드컵 하면 떠오르는 기업에 관한 설문조사에서
`SK텔레콤`이 1위를 차지였습니다.
Download : 매복마케팅.pptx( 38 )
_SLIDE_1_
2002년 월드컵 하면 생각나는 것은?
_SLIDE_2_
2002년 월드컵 하면 생각나는 것은?
길거리 응원
붉은 악마
응 원
붉은 호랑이
윤도현
응원가
조수미
We are the champion
안정환
반지키스
동점 헤딩골
월드컵가수
미나
히딩크
4강 진출
- 홍명보
사진들의 공통점은?
2002년 월드컵은 응원이다
붉은 악마의 길거리 응원을 기억하십니까?
월드컵 경기 자체보다 더욱 부각되었던 붉은 악마는 외국의
유명 언론사들을 통해 전세계인에게 알려지기도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마음속에는 왜 formula 스폰서가 SKT로 남아있을까요?
_SLIDE_6_
CASE STUDY
1. SKT vs KTF
2002년 월드컵
_SLIDE_7_
SKT는 붉은 악마를 후원
SKT가 대안책을 생각!!!
왜 SKT가 formula 스폰서로 기억에 남아있을까?
“Be The Reds!” 슬로건 탄생
2002년 월드컵 formula 스폰서를 따냄 (SKT의 월드컵 광고 금지)
한국국가대표팀을 후원 (SKT의 국가대표선수를 이용한 광고 금지)
_SLIDE_8_
“Be The Reds!” 슬로건 탄생
왜 SKT가 formula 스폰서로 기억에 남아있을까?
“Be The Reds!” 슬로건 탄생
(붉은악마가 되자)
_SLIDE_9_
대한민국 …(drop)
매복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매복marketing
매복마케팅 , 매복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매복마케팅
설명
매복marketing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응원
337 박수
_SLIDE_3_
2002년 월드컵 하면 생각나는 기업은?
2002년 월드컵 formula 스폰서는?
_SLIDE_4_
2002년 월드컵 formula 스폰서는?
VS
그러나 여러분들의 opinion과 마찬가지로
한ㆍ일 월드컵 하면 떠오르는 기업에 관한 설문조사에서
`SK텔레콤`이 1위를 차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