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매복marketing > cangoto2 | cangoto.kr report

매복marketing > cangot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2

매복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9:24

본문




Download : 매복마케팅.pptx





_SLIDE_5_
2002년 월드컵 formula 스폰서는?
그러나 여러분들의 opinion과 마찬가지로
한ㆍ일 월드컵 하면 떠오르는 기업에 관한 설문조사에서
`SK텔레콤`이 1위를 차지였습니다.

Download : 매복마케팅.pptx( 38 )



_SLIDE_1_
2002년 월드컵 하면 생각나는 것은?

_SLIDE_2_
2002년 월드컵 하면 생각나는 것은?
길거리 응원
붉은 악마
응 원
붉은 호랑이
윤도현
응원가
조수미
We are the champion
안정환
반지키스
동점 헤딩골
월드컵가수
미나
히딩크
4강 진출
- 홍명보

사진들의 공통점은?
2002년 월드컵은 응원이다

붉은 악마의 길거리 응원을 기억하십니까?
월드컵 경기 자체보다 더욱 부각되었던 붉은 악마는 외국의
유명 언론사들을 통해 전세계인에게 알려지기도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마음속에는 왜 formula 스폰서가 SKT로 남아있을까요?
_SLIDE_6_


CASE STUDY



1. SKT vs KTF
2002년 월드컵
_SLIDE_7_
SKT는 붉은 악마를 후원
SKT가 대안책을 생각!!!

왜 SKT가 formula 스폰서로 기억에 남아있을까?


“Be The Reds!” 슬로건 탄생
2002년 월드컵 formula 스폰서를 따냄 (SKT의 월드컵 광고 금지)

한국국가대표팀을 후원 (SKT의 국가대표선수를 이용한 광고 금지)
_SLIDE_8_
“Be The Reds!” 슬로건 탄생
왜 SKT가 formula 스폰서로 기억에 남아있을까?
“Be The Reds!” 슬로건 탄생
(붉은악마가 되자)
_SLIDE_9_
대한민국 …(drop)


매복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매복marketing






매복마케팅 , 매복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매복마케팅



설명



매복marketing
매복마케팅_pptx_01.gif 매복마케팅_pptx_02.gif 매복마케팅_pptx_03.gif 매복마케팅_pptx_04.gif 매복마케팅_pptx_05.gif 매복마케팅_pptx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응원
337 박수
_SLIDE_3_
2002년 월드컵 하면 생각나는 기업은?

2002년 월드컵 formula 스폰서는?
_SLIDE_4_
2002년 월드컵 formula 스폰서는?
VS


그러나 여러분들의 opinion과 마찬가지로
한ㆍ일 월드컵 하면 떠오르는 기업에 관한 설문조사에서
`SK텔레콤`이 1위를 차지였습니다.
전체 12,7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