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instance)][맥주업체 하이트제로의 STP]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방법,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특징★★★ > cangoto2 | cangoto.kr report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instance)][맥주업체 하이트제로의 STP]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방법,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특징★★★ > cangoto2

본문 바로가기

cangoto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instance)][맥주업체 하이트제로의 STP]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7:56

본문




Download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맥주업체 하이트제로의 STP] 하이트제로 STP 전략, 하이트제로 STP 전략 방법, 하이트제로 STP 전략 특징★★★.pptx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맥주업체%20하이트제로의%20STP]%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방법,%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특징★★★_pptx_01.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맥주업체%20하이트제로의%20STP]%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방법,%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특징★★★_pptx_02.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맥주업체%20하이트제로의%20STP]%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방법,%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특징★★★_pptx_03.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맥주업체%20하이트제로의%20STP]%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방법,%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특징★★★_pptx_04.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맥주업체%20하이트제로의%20STP]%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방법,%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특징★★★_pptx_05.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맥주업체%20하이트제로의%20STP]%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방법,%20하이트제로%20STP%20전략%20특징★★★_pptx_06.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instance)][맥주업체 하이트제로의 STP]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방법,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특징★★★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맥주업체 하이트제로의 STP] 하이트제로 STP 전략, 하이트제로 STP 전략 방법, 하이트제로 STP 전략 특징★★★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맥주업체 하이트제로의 STP] 하이트제로 STP 전략, 하이트제로 STP 전략 방법, 하이트제로 STP 전략 특징★★★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론 마케팅 사례 맥주업체 하이트제로 STP 하이트제로 STP 전략 하이트제로 STP 전략 방법 하이트제로 STP 전략 특징




_SLIDE_1_
하이트제로0.00
STP戰略
광고캠페인戰略론
_SLIDE_2_
CONTENTS
1.하이트제로0.00紹介
2.STP分析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참고자료(資料)
_SLIDE_3_
하이트제로0.00
_SLIDE_4_
SEGMENTATION
_SLIDE_5_
TARGETING
“20-30대 여성”
낮은 칼로리를 추구하는
섞어마시기를 좋아하는
독한 것을 싫어하는
가벼운 술자리를 즐기는
_SLIDE_6_
TARGETING
Why 20-30대

새로운 음주文化(culture) 를 이끄는 중심 계층
Internet(SNS)을 이용한 정보소통이 활발
편안함과 재미를 추구

Why 여성

취하는 술자리` 즐기는 술자리
술의 독한 맛 ` 가벼운 맛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높음

_SLIDE_7_
POSITIONING

= 일단 시키는
음료
가장 기본이 되는 음료
젊은 여성층의 ‘섞어 ...

_SLIDE_1_
하이트제로0.00
STP戰略
광고캠페인戰略론
_SLIDE_2_
CONTENTS
1.하이트제로0.00紹介
2.STP分析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참고자료(資料)
_SLIDE_3_
하이트제로0.00
_SLIDE_4_
SEGMENTATION
_SLIDE_5_
TARGETING
“20-30대 여성”
낮은 칼로리를 추구하는
섞어마시기를 좋아하는
독한 것을 싫어하는
가벼운 술자리를 즐기는
_SLIDE_6_
TARGETING
Why 20-30대

새로운 음주文化(culture) 를 이끄는 중심 계층
Internet(SNS)을 이용한 정보소통이 활발
편안함과 재미를 추구

Why 여성

취하는 술자리` 즐기는 술자리
술의 독한 맛 ` 가벼운 맛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높음

_SLIDE_7_
POSITIONING

= 일단 시키는
음료
가장 기본이 되는 음료
젊은 여성층의 ‘섞어 마시기’ 취향 공략
그 자체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음료
맥주의 풍미를 최대한 살린 음료
다른 술, 다른 음식과 잘 어우러짐
부담 없는 음료
부담 없는 도수, 부담 없는 가격, 부담 없는 칼로리
하이트제로는
맥주 맛 음료다!
_SLIDE_8_
POSITIONING
다른 무알콜맥주 VS 하이트제로
다른 음료 VS 하이트제로
저렴한 가격
0.00%도수
60Kcal
국내브랜드
풍미(맛)
저렴한 가격
맥주의 맛을 살린 음료
60Kcal
기본이 되는 맛
_SLIDE_9_
POSITIONING
recipe marketing 을 이용한 포지셔닝

음료업계의 ‘섞기’열풍에 주목함
‘어디에나 부담 없이 어울린다’라는 특징을 recipe marketing 을 통해 소비자에게 포지셔닝
-제품 자체에 하이트제로를 활용한 recipe 제시
-제품사이트 혹은 파워블로거를 통한 recipe 제시(바이럴 marketing )
-recipe 공모전을 통한 소비자의 참여유도 및 제품 알리기

_SLIDE_10_
_SLIDE…(투비컨티뉴드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사례,맥주업체,하이트제로,STP,하이트제로,STP,전략,하이트제로,STP,전략,방법,하이트제로,STP,전략,특징,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instance)][맥주업체 하이트제로의 STP]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방법, 하이트제로 STP strategy 특징★★★


설명

Download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맥주업체 하이트제로의 STP] 하이트제로 STP 전략, 하이트제로 STP 전략 방법, 하이트제로 STP 전략 특징★★★.pptx( 21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